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카페&디저트

광교 수제케이크로 유명한 건강디저트 맛집 '디어스윗랩(Dear Sweet Lab)'

수원이 시댁인 언니네 놀러 갔다가 알게된, 수제케이크로 유명한 '디어스윗랩'

맛과 건강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수원과 용인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라고 해요.


언니네 근처에 사시는 시댁어른들 뵈러 가는데, 빈손으로 가기 뭐해서 기분좋은 선물을 찾다가 디어스윗랩으로 케이크를 사가기로 했어요. 

제가 먹어보고 너무 좋았던 '디어스윗랩' 케이크 소개할게요. 




디어스윗랩 'Dear Sweet Lab'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1 

전화: 070 8777 0514


주차가능 

수요일~일요일

월요일,화요일 휴무 





들어가보니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각있는 소품들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와... 이런것도 인테리어가 될 수 있구나..." 이것저곳 보며 혼잣말 함,ㅎㅎ 

색감도 너무 예쁨 뿜뿜★★

사장님의 감각 사고싶어요...♥





아이들이 그린 그림들도 벽에 붙여져 있어요. 

잉 귀여워 흐뭇열매 :) 


디어스윗랩은 센스좀 있다는 광교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아이 생일케이크 주문을 많이 한다고ㅎㅎ 





한창 계란파동 일 때 였는데, 디어스윗랩은 건강한 디저트를 위해 '보건복지 자연방복 유정란'을 사용한다고 해요. 

믿음 그뤠잇♡





마감시간 2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오길 잘 했어요. 

도착하니 케이크가 다 품절.




 

옆에 홀케이크도 있었는데, 이건 예약이 이미 된 케이크라고 해요. 

저도 홀 케이크를 주문하려다가 생일케이크가 아니기에 여러가지 맛별로 사고 싶어서 조각 케이크 여러개를 주문했어요.





한켠에 디어스윗랩 케이크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가슴콩닥거리게 하는 아기자기한 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감각적인 완벽한 조합에 감탄 :)

 나 생일케이크 여기서 받고싶다.... 여보 내 블로그 보고 있니?...ㅎㅎ





한쪽켠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블럭도 비치되어 있어요.

아이와 엄마가 오면 너무 편할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두아이를 둔 엄마라 그런지 이런 세심한 것도 신경을 쓰셨네요. 


케이크 기다릴 동안 조카는 레고타임~~!

더 있다 가고 싶다는 조카를 달래느랴 혼났네요.ㅎ





퇴근하고 온 남편 도착. 

포장 예쁘게 해주셔서 든든하네요. 

머랭쿠키도 두개 겟겟!





디어스윗랩 수제케이크

당근케이크, 핑크바나나, 바닐라밀크카스테라, 자몽케이크 


너어무 예쀼다....ㅜㅜㅜ♥

사돈어른 선물해 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셨어요. 

 사돈어른댁 아파트 바로 앞이라 자주 가실거라고ㅎㅎ 단골각ㅎㅎ


여기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진짜 다 맛있기 쉽지 않은데, 다 맛있음.

그 중에 고르다면.... 당큰케이크와 핑크바나나 짜아아앙! 





▲머랭쿠키

태어나서 머랭쿠키 처음 먹었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입에 살살 녹고 단짠의 조화가 아주 미쳤음. 

한컵은 사돈어른 드리고 남은 한컵은 조카랑 제가 다 먹음ㅎㅎ

이거 왜인지 모르겠는데... 소주랑도 어울렸어요...ㅎ 







디어스윗랩 마카롱도 엄청 유명해요. 아직 못먹어 봤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될정도.

수제케이크의 퀄리티도 아주 좋았고, 다른 디저트류도 굿굿 :)

무엇보다 바른먹거리 느낌의 건강한 재료로 만든거라 믿음이가고 맛도 훌륭해서 아이와 어른들이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커피도 다른곳보다 저렴한 편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ㅎㅎ


후기 여기서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