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카페&디저트

합정 디저트카페 퍼투즈 PAIISE, 조용한 분위기와 완벽한 수제케이크

생일때 친구들과 함께 갔었던 조용한 분위기의 디저트카페 '퍼투즈' 

당근케이크를 좋아해 찾고 찾았던 이곳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으로 쿠킹스튜디오, 베이킹클래스도 함께 한다고 해요.


완벽한 생일 케이크가 되었던 '퍼투즈'를 소개 할게요. :) 






퍼투즈 PAIISE

전화 02 6012 1133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말로 8길 38 

퍼투즈는 합정과 상수 사이에 있어요.

홍대에서 식사를 하고 소화 시킬겸 걸었더니 금방 도착했네요.ㅎ 

친구차를 홍대 근처에 주차를 했는데, 퍼투즈에 주차장이 있었네요. 자리는 4대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에요. 마침 빈자리가 있었지만 다시 걸어가서 차를 가져 오는게 귀찮아 패스~~ㅎㅎ






간판이 느낌있어요.











앞에 퍼투즈의 작은 간판도 보여요.

#CAFF_PAIISE #당근케잌맛집 #디저트카페 #일서정지II #베이킹글래스 #분위기깡패 

이 여섯가지 태그가 퍼투즈를 다 말해주는듯 했어요. 


엄청 알아보고 왔기에.. 제발 멋진곳이길 기대가 되었어요.ㅎ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아.. 너무 조용해서 좋았어요. 

조용한 분위기도 청결해 보이는 인테리어와 가구들도 모두 맘에 들었어요.





요즘 내가 빠진 대리석♥♥

대리석과 초록은 단순하지만 너무 멋스러워요. 





내눈을 돌리게 한 케잌 진열대

잉 너무 예쁘고 먹음직 스런 케잌과 쿠키들이 있었어요. 

당근케이크를 좋아하지만 다른 것들도 너무나 먹고 싶었기에.. 하나씩 주문을 했어요.ㅎㅎ





브라우니와 초코쿠키 스콘 등 다른 디저트들도 많아요. 

그 뒤에로는 쿠킹클래스가 있더라구요. 투명한 유리넘어로 수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옆쪽에는 물을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소품 하나하나 멋스러워요.





주문한 조각케이크와 커피가 나왔어요. 

접시도 케이크와 세트인거 같아요. +_+ 너무 예뻤어요! 





레드벨벳케이크 

촉촉한 빨강색상의 시트와 진하면서도 묵직한 크림치즈 케이크 


퍼투즈 케이크 중 제일 예뻤던 레드벨벳케이크. 동화책 속에서 먹을수 있을것만 같은 비주얼로 접시까지 너무 심장폭격이잖아..ㅜㅜ  진득하고 무게있는 달콤한 치즈케이크와 촉촉한 빵시트가 참 맛있었어요. 





당근반하지 케이크

담백하고 촉촉한 식감 


당근반하지 이름 너무 잘 지었어요!

설명 그대로 담백하고 달지 않은 케이크에요. 당근케이크 위에도 달달한 크림치즈가 살짝 올라가 있어요. 안에 크림도 아주 맛있다능ㅎㅎ 달지 않아 한판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ㅜㅜ





슈 치즈케이크 

진한 크림치즈 베이스의 뉴욕치즈케이크 


정말 진~~~~~~~~~한 치즈향과 맛을 볼 수 있는 케이크에요. 위에 앙증맞게 올라간 슈도 맛있어요.ㅎㅎ

포장해서 치즈덕후인 남편을 주니 여긴 진정 치즈케이크맛집이라며 엄지척을! 담에 또사오라며 손가락 하트를!♥;





과일생글생글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로 생크림과 과일이 한가득.


두번째로 예뻤던 과일생글생글 케이크. 과일 생크림 케이크도 좋아라 해서 주문해 보았는데요. 층층이 딸기와 키위가 달콤새콤 씹히며 촉촉한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 조화가 좋았던 케이크에요. 





예쁜 케이크에 초도 불고, 생일이라며 친구가 꽃을 :)

퍼투즈케이크와 친구가 준 꽃 덕분에 사랑스런 31살이 된듯 했어요.


완벽한 케이크로 맛과 눈호강을 시켜준 퍼투즈 또올게요. 

건강한 케이크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