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이태원 녹사평 코레아노스키친, 테라스에서 즐기는 멕시코 퓨전요리

멕시코요리 야외테라스에서 즐기기좋은 곳 

코레아노스 키친


이태원 / 녹사평 / 맛집 / 코레아노스키친 / 멕시코퓨전요리 / 코로나리타 / 바베큐펍  





코레아노스 키친 

2010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코레아노스 'Coreanos' 푸드트럭을 시초로 텍사스 전역에 멕시칸 퓨전요리로 큰 인기를 끌며 US News & World Report의 "America's Best French Fries"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Smithsonian 매거진과 Fox News가 선정한 미국의 최고의 푸드트럭 중 하나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국 코레아 키친에서는, 더 큰 레스토랑 품질의 주방에서만 가능한 새로운 메뉴와 함께 코레아노스 명작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레아노스는 이태원, 광화문, 압구정 3개지점이 있어요.


저는 이태원점을 다녀왔어요. 

매일 12pm~11pm, 02-795-4427





 

이태원/ 녹사평역3번출구


친구 생일파티 장소로인 이태원에 도착했어요.

프랑스에서 몇개월 살다가 온 친구는 가고 싶은곳이 많다며 리스트까지 찾아 왔더라구요.핫한 곳 과 맛집을 좋아하는 친구라 믿고 따라갔어요.ㅎ 그 중 먼저 갈 곳은 이태원에 있는 멕시코 퓨전요리로 유명한 맛집 '코레아노스키친'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지하철을 타고 30분정도 걸려 도착한 녹사평역에 도착! 

(녹사평 3번출구로 나오면 찾아가기 쉬워요.)






코레아노스키친 이태원점



수다 떨면서 도착한 '코레아노스 키친'

평일 초저녁 인데도 사람들이 꽉차 있었어요. 

안에 자리가 있었지만 저희는 야외테라스에 앉고 싶어서 5분정도 기다렸어요. 






코레아노스키친 야외테라스


가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그런지 야외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러고보니 어디선가 본듯한 이 풍경!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이 외국인 친구들과 밥먹었던 곳이더라구요. 


친구들과 얘기하며 메뉴판을 스캔했어요.

이미 전날 먹을 메뉴들을 몇가지 정해왔지만 

직원분께 더 핫한 메뉴가 있는지 물어보고 추천받은 메뉴도 함께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쵸와 4가지 맛의 소스 



기본으로 나오는 나쵸♥♥

메인음식 먹어야하는데 바삭바삭한 나쵸의 식감때문에 자꾸 손이 가요..






부족한 소스는 +추가



소스쟁이들... 소스 참좋아해ㅎㅎ

결국 +소스추가

소스추가하면 돈을 받더라구요. 

그래도 적은거 싫어하는 우리들이기에... 추가해주세요. ^^






코로나리타




주문한 음식과 음료가 나왔어요.

먼저 시선 강탈한 멕시코음식에 빠질수 없는 코로나리타

코로나리타데킬라를 베이스로 마가리타에 맥주 코로나를 더한 퓨전칵테일 이라고 해요.

라임이 귀엽게 올라간 코로나리타는 맛별로 주문했어요. 

(라임, 스트로베리, 애플, 망고) 네가지 맛이 있어요. 



 

코로나리타 




상콤새콤한 코로나리타는 술맛보단 시원한 슬러쉬같아요. 

가을바람 만끽하며 먹는 코로나리타 최고! 






쓰리와이즈프라이즈




쓰리와이즈프라이즈는 

미국 Yahoo!와 US News에서 가장 맛있는 프라이즈로 선정된 메뉴! 

감자튀김 위에 갈비비프, 치즈, 치킨, 돼지고기 위에 3가지 소스가 올라간 메뉴로

코레노스키친 베스트 메뉴이니 꼭 드셔보시길! 

간단하게 맥주 마시러 오게된다면 맥주 안주로 꼭 시킬거 같아요. 






▲PARTY SKIZZLE 파티스키즐





파티스키즐은 4명 이상 즐길 수 있는 양이에요.

스퀴즐이란? 뜨거운 철판위에 제공되어 직접 만들어 먹거나 자유롭게 즐기는 구성이에요. 


구성

+ 그릴스테이크

+ 그릴드 쉬림프(대하)

+ 알파스토르 돼지고기

+ 시트러스 치킨

+ 또띠아 10장

+ 과카몰레, 샤워크림

+ 라이스 & 빈스

+ 각종야채  









지글지글 철판에 나온 스테이크, 새우, 치킨, 돼지고기 

바베큐 냄새가~~! 코를 자극시켜요. +_+ 







또띠아는 10장이 나왔어요. 5명이라 2장씩 먹으니 딱이네요. :)

남은 바베큐는 라이스와 빈스와 함께 먹기 좋아요.






▲또띠아 만들기


파티스키즐 먹는방법 

케밥처럼 또띠아에 먹고싶은 바베큐와 채소, 소스를 취향것 넣은은 돌돌 말아 먹으면 됩니다. 


고수향을 좋아하는 저는 고수를 듬뿍 넣어 먹었어요. 








음식이 다 나온후 인증샷 찍기에 바쁜 그녀들ㅎㅎ

마지막 인증샷을 남기고 건배~~~!

   시원한바람 맛있는음식 편안사람들 삼박자 딱딱 맞아 아주 굿이구요. 






▲쿠키피자



갓구운 대형 쿠키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쿠키피자.


생일인 사람에게는 쿠키피자가 공짜! 

넘나 배 불렀지만 생일자만 누릴수 있는것이니 생일인증을 하고 받은 쿠키피자. 디저트로 good!






코레아노스키친 테라스에서 바라본 해지녘




테라스에서 바라본 석양의 모습은 참으로 아름다웠어요.

구름들이 둥둥 빠르게 지나가며 색이 번지는데 넘나 감동적인거 있죠? 


식사를 30분에 마친 우리 남자같은 친구들... 

내가 노을에 심취에 있자 기다려주는 착한친구들 고마워 :)

야외테라스에서 바람을 즐기며 맛있는 식사였어요.

남녀노소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장소 인거 같아요. 

코레아노스키친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