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압구정 유명한 맛집 두레국수

압구정 유명한 맛집 

압구정 / 유명한맛집 / 줄서서먹는집 /연예인맛집 / 곱창전골 / 전골국수 / 야채전골 


얼마전 언니가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한대서 골라줄겸 백화점에서 만났어요. 

쇼핑을 마치고, 점심시간이 되어 언니가 압구정 근처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데려간 '두레국수' 소개할게요. 







두레국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어요. 

두레국수 오픈은 11시부터여서 느긋하게 찾아갔는데,

 12시쯤 도착한 저희는 엄청 긴 줄을 서게 되었죠.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더더 많은 듯 했어요. 다음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야겠어요.

다른곳 가자고 했지만 언니는 곱창전골이 어마어마하게 맛있다며 곱창전골의 설명을 다다다다다다!!! 쉬지않고 설명을 해줬어요. 

우리언니 엄청 먹고싶었구나..ㅎㅎ

기다리며 언니와 오랜만에 수다 떨으니 줄이 금새 줄었어요. 








두레국수 메뉴판엔

두레국수, 비빔국수, 비빔밥, 콩국수, 

곱창전골, 쇠고기야채전골, 골뱅이파무침, 두부김치 가 있어요.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볼 수 있었어요. 

두레국수 하나씩 먹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언니는 무조건 곱창전골~~~~! 

너무많지 않을까? 라고 했지만 저번에 주말에 형부랑 왔을때 문을닫아 못 먹었던게 한이라고.....

많더라도 꼭 먹을거라며ㅎㅎ

그래그래 먹자^^*








주문과 동시에 반찬과 그릇을 세팅해 주세요.

곱창전골이 간이 세서 반찬은 거의 손이 가질 않았어요. 






 


드디어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언니가 난리법석 인지 기대가 되는 비주얼이였어요. 






보글보글 끓여 조금 졸아서 먹는 곱창전골은 더더 맛있죠. 

곱창은 야들야들 식감이 맘에 쏙 들었어요. 

미나리 향이 나는 곱창전골은 곱창, 떡, 채소, 당면, 우동사리를 골라먹다가 

국물을 밥에 슥슥 비벼먹었어요. 



먹어보니 

기존에 술안주로 자주 먹던 곱창전골과는 좀 다른맛 이였어요. 

엄청난 기대 탓에 특별함이 있을줄 알았지만, 처음엔 약간 갸우뚱 거리게 되는 맛이 였어요. 

하지만 계속 먹어보니, 

조미료 맛이 잘 안느껴지고 건강한 얼큰한맛으로 칼칼하니 뒷맛도 깔끔했어요.

특별함 보다는 그나마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던 '두레국수'였어요.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곳이에요. 

맘 편하게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