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건강식 소갈비찜 갈비탕 전문점 김창덕갈비탕




갈비탕,갈비찜 맛집인정!

김창덕갈비탕 


갈비탕맛집/ 갈비찜맛집/ 소갈비찜 전문점/ 가족외식장소/ 생일파티/ 건강식/ 영양보충/ 부모님영양식/ 단체회식





몇일 전 티비에서 갈비탕이 나와 급 엄청 먹고 싶어 동네 근처에 있는 갈비탕집은 다 검색을 해보았어요. 

살고 있는 집 주변 지역을 검색 했죠. 묵동갈비탕, 신내동갈비탕, 남양주갈비탕, 구리갈비탕 검색끝에 찾아낸  신내동에 있는 '김창덕갈비탕'   

검색할때는 저녁시간대 이기도하고  주말에 남편생일 이기도 하고 남편이 좋아하는 갈비찜도 있어서 점심을 먹으면 좋을거 같아 남편에게 물어봤죠.

저희남편이 소고기를 먹을때 제일 중요하게 부분인 원산지. 미국산을 아주 경멸해요..; 한우는 아니지만 호주산이라 통과! :) 









김창덕갈비탕(신내점)

간판을 보니 대한민국 한식명인 김창덕 갈비탕이라고 써있네요. 김창덕님이 주방장님 이신가 했어요.

알고보니 체인점 이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 김창덕(?)님 경력 기능 수상 이력들이 써있었어요.

금메달도 수두룩~ 표창장에 장관상 등등 상도 많이 받으신분이더라구요, 잘 온거 같은  안도감. :) 

주차도 엄청 넓어서 가족단체로 와도 될거 같아요. 








들어가보니 테이블과 옆쪽엔 방처럼 되있었어요. 

엄마와 동생커플도 오기로 했으니 방으로 들어갔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차분하니 맘에 들었어요. 

너무 식당 분위기면 식사만 하고 딱 나와야 하는 그런 분위기잖아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갈비탕이 먹고싶었지만 남편생일이기에 갈비찜을 먹기로 했어요.

전통갈비찜 2인분, 매운갈비찜2인분을 주문했어요.

*갈비찜은 밥이 나오지 않아요. 폭풍흡입하다가 밥이 왜 안나오지 했는데 따로 주문해야 한다고 그러더라구요. 

주문할때 미리 말씀해 주셨으면 좋았을텐데..ㅜ 

(아주 아쉬운 부분이였음.)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왔어요.

잡채랑 저 고추 맛있어요. 고추는 리필 했다능ㅎㅎ 








15분쯤 흘렀을까 갈비찜이 나왔어요. 

후후- 냄새좋고 비주얼도 좋아요. 








전통 갈비찜2인분이에요. 버섯과 떡사리 그리고 전복도 보이네요. 

우리남편 몸보신 제대로 하겠다 싶었죠. 맛있게 먹어요. :)

엄마 잘 먹겠습니다!  






 


전복매운갈비찜 

매콤하니 맛있었는데 매운거 잘먹는 동생은 좀 더 매웠으면 하더라구요. 

속이 어떻게 되려고 그러는지.. 아직 젊어서 그런가봐요. 








고기도 연하고 꼭꼭 잘 씹혀져요. 남편도 엄마도 동생들도 다들 맛있다며 칭찬을..ㅎ 

자자 칭찬해 주세요. 나의 폭풍검색의 결과입니다.

갈비찜과 매운갈비찜 먹어본결과 저는 전통갈비찜에 한표에요. 

이가 안좋으신 어르신들 보양식으로 적극추천. 




















몇분도 안되서 갈비찜은 바닥이 나고 밥이 안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돌솥밥을 주문했죠. 

돌솥밥은 2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먼저 볶음밥을 먹기로 했어요. 

볶음밥 예술입니다. 날치알 톡톡씹히고 바닥에 좀 눌렀더니 꼬돌꼬돌 누룽지처럼 맛있었어요. 








영양돌솥밥

20분정도면 나온다는 돌솥밥은 볶음밥을 먹고 난 후에도 계속 기다려도 안나왔어요. 

취소하고 나가려 했지만 취소가 안된다고 해서 기다렸죠. 한참 기다려서야 나온 영양돌솥밥.

많이 기다려서 다운되었는데....  또 냄새가 좋은거... 대추향이 솔솔.... 밥도 아주 잘된거.... 

다시 수저를 들고  갈비탕 국물에 밥 한그릇씩 했죠. 돌솥밥은 꼭 주문할때 하시길! 

갈비찜 주문하면 갈비탕 국물이 써비스~! 









후식 코너엔 식혜와 레몬차가 있어요.

오랜만에 식혜를 보니 반가워 2잔이나 먹었네요.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주시는 맛이 나요. 

직접 엿기름을 삭혀서 사용한다니 대단하세요.

잘먹으니 엄마가 집에 엿기름 있다며 해주신대요. :) 








계산할때 옆에 시식용 이라고 써있더라구요.  

두부과자를 판매하고 있는데, 봉지에 시식용으로 하나씩 가져갈수 있게 해놨어요. 

약간 깨지고 못생긴 두부과자를 시식용으로 주시나봐요. 가족수대로 몇개 챙겼죠ㅎㅎ 

두부과자 식혜와 먹으니 넘나맛있네요.ㅎㅎ








계산할때 또 뭘주세요. 과일을 조금씩 포장해서 인원수만큼 주시더라구요.

이부분 진짜 100점 드려요. 

이런 작은부분이 손님들이 얼마나 심쿵하는지 김창덕님은 아시나봐요. ㅎㅎ

남편이 갈비찜을 좋아해서 당분간 자주 찾을듯 해요. 

부모님 모시고 영양보충하러 가면 좋을만한 곳입니다. 







우연히 검색끝에 찾아낸 맛집. 우리남편 생일특식 성공적!

생일케이크에 슈퍼처제의 선물에 깜찍한 이벤트까지 행복한 생일을 보낸 우리남편 내가 최고지?  

건강하세요 오래 함께합시다.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