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중랑구 유명한 맛집 영양족발 감자바우

우리동네 족발 유명한 맛집 

감자바우


족발맛집/ 감자바우/ 야식의꽃/ 콜라겐/ 피부미용/ 기력회복/ 영양보충 







쫄깃쫄깃하고 콜라겐이 풍부피부미용에도 으뜸인 족발.

저희동네에 제가 어렸을때부터 맛집으로 유명했던 곳이 있는데요. 

저와 동갑인 86년생 1986년 부터 지금까지 30년 넘게 우리동네 맛집으로 묵묵히 있어준 감사한 곳으로 

아빠 월급날이나 생일파티 졸업 특별한날에 가던 우리동네 족발 맛집  '감자바우'를 소개할게요.^^







묵동영양족발집  감자바우 

저희동네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감자바우 

주말에 엄마가 저희부부 맛있는거 사준다고 동네에서 만났어요. 

동생은 떡볶이가 먹고싶었으나 사위가 고기 먹고싶다 하여 감자바우로 고고씽-*






중랑구 모범음식점 마크 

동네 주민으로써 흐뭇 :)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빈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되나 했는데,  마침 4자리가 딱 비어서 들어갔어요. 


배달이 되면 참 좋겠으나 포장만 가능한 이곳.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 








앉자 마자 영양족발(대),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주문과 함께 채소쌈과 반찬들을 내어주세요. 


남편이 제일 좋아라 하는 쌈채소 :) 

저 파? 파맞나? 엄청 좋아라 해요. 

시원한 콩나물국은 족발하고 아주 잘 어울리죠.ㅎ 

반찬, 쌈 모두 신선해요. 








영양족발(대)

높게 족발로 탑을 쌓아주세요.

윤기가 자르르르 흘러요~

오늘도 역시 비주얼 짱짱! 


소주 한잔하면 안주로 최상급인 이집 족발..

주위를 둘러보면 다들 술한잔씩 하고 있다능.. 

부럽지만 술을 요즘 자제하기에 식사만 하는걸로.. 흑흑 







족발을 맛있게 먹는 방법?

깻잎에 파를 접어서 족발하나 올리고 

마늘에 쌈장찍어서 곱게 접어서 한입에 쏙~! 

나는 제일 사랑하는 남편입속에 쏙♥


쫀득쫀득하게 씹히는 족발 구수하니 한약맛도 나는거 같아요. 

어린아이 어르신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족발의 촉촉한 기름칠된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주는 막국수 

족발+ 막국수 함께 먹는걸 강추! 


인원수가 많다면 쟁만막국수를 추천해요. 








콜라겐 덩어리인 족발

감자바우 족발은 다른 족발집과는 차원이 다르게 쫄깃해요. 

찹쌀떡 식감의 족발이랄까? 

살코기보다 콜라겐이 풍부한 껍데기 부분을 더 좋아하게 될 수 밖에 없는 식감이에요. 







족발은 뜯어야 제맛이죠? 

동생은 족발을 싸먹는 것보다 뜯는걸 더 좋아라 해서 와구와구 뜯는중ㅎㅎ







뼈다귀 클리어♬

엄청 잘 먹었다능. 

동생도 떡볶이 안먹고 족발 먹길 참 잘했다고 대만족. 


너무너무 더운 요즘 

기력보충으로 선택한 우리동네 유명한맛집 감자바우! 

오늘도 성공적! 

추억에 맛이자 잃고싶지 않은 맛이에요. 

오래오래 우리동네에 쭉- 있어주세요. ♥


<영양족발 감자바우>

맛★★★★★ 

친절★★★★★

추억★★★★★






배도 두둑히 채웠으니 집에 가긴 아쉽고 근처카페에서 달달한 망고파르페와 커피한잔 했어요. 

족발먹고 이 시원한 달달함 천국이 따로 없네요.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엔 집에서 음식하시지 마시고 나와서 외식하고 가족들과 커피숍에서 

달달한 디저트와 달달한 얘기하시는건 어떠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안눙-♡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