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잠실점/ 피맥하기 좋은곳


잠실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잠실 / 롯데월드몰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 California Pizza Kitchen 


1985년에 미국 LA 비버리힐즈에서 창업한 상류층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특급 호텔급에서 서비스 되던 캘리포니아식 피자

(건강과 미용을 고려한 슬로우 푸드방식)를 주요 메뉴로 하여 시작된 레스토랑.

 현재 전 세계 215여개 매장에서 운영중. 헐리웃 스타들의 명소로 유명함 -캘리포니아홈페이지-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잠실 롯데월드몰점 6층위치





몇일 전 친구 생일이였어요. 

무지 더운 요즘 밖에서 만나는건 너무 무리일거 같아 어딜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각자 집에서 중간 지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만나기로 정했어요.

식사와 커피 쇼핑 이 모두를 건물 안에서 해결 할 수 있으니 최상의 약속장소죠.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과 핫한 곳을 몇가지 찾아서 친구에게 보여줬더니 양식을 먹고싶다는 친구말에 캘리포니아 피자키친으로 가게 되었어요. 


▶잠실롯데월드몰





잠실 롯데월드몰에 입성~~~~~~~! 

처음 와본 저는 구경하기에 바빴어요. 웅장한 모습에 롯데월드 느낌 나더라구요. 

저기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간판이 보이는데 어떻게 가야하는건지.... 

줄서서 놀이기구 타고 이동해야 할거 같은 분위기ㅎㅎ 

넓어서 좀 헤맸어요.ㅜㅜ 


▶캘리포니아키친 주방모습





캘리포니아키친 입구쪽에는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해놨어요. 

움~ 맛있는 냄새 :) 


▶ 캘리포니아키친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괜찮았어요. 

평일이였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처럼 더위를 피해 온 사람들일까요?ㅎㅎ

앉자마자 메뉴판을 뚫어져라 봤어요,

피자가 주 메뉴라 피자와 크림스파게티 그리고 시원한 맥주 그리고 술을 못먹는 친구를 위해 무알콜 모히또를 주문했어요. 


 

▶코젤맥주 Kozel 





달콤한 흑맥주! 코젤맥주!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 또 가게 된다면 맥주는 꼭 코젤맥주! 

흑맥주 맛이 깊고 초콜렛향도 나요. 

맥주잔에 시나몬과 흑설탕? 같은걸 묻혀 나오는데, 맥주 마실때마다 설탕과 함께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여심저격 흑맥주로 코젤맥주 추천해요. 


▶모히또 큐컴버 (무알콜)





색이 예뻤던 모히또 큐컴버

술을 못 마시는 친구는 무알콜 모히또 큐컴버를 주문했어요. 

색보고 상큼하겠다 생각했는데,  큐컴버는=오이  오이 모히또......ㅎㅎ

친구는 잘 마셨지만 저의 입맛은 No....... 오이마사지에 탄산수 넣은맛...;;

 

▶ 건배샷 





무튼 이 더운날 친구 낳아주신 어머님께 감사하고 이렇게 시원한곳에서 만나니 더 반갑고 건배~~! 

무더운날 먹는 맥주의 맛은? 아주 환상!!!!! +_+


▶오리지널 바비큐 치킨 





그릴에 구운 치킨, 훈제 구다치즈, 고수, 바비큐소시가 발라진 피자.

맥주와 찰떡궁합 피자!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된 바비큐치킨피자 맛은? 

쫄깃한 도우 위에 케밥같은 커리향이 나는것 같기도 한 바비큐 소스는  느끼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던 피자로 한국인 입맛인 저는 너무 좋았어요. 



▶갈릭 크림 페투치니





파마산 갈릭크림소스, 볶은 마늘, 새우, 닭가슴살을 넣은 부드러운 크림파스타.

파스타 선택도 성공적! 

마늘향이 진한 소스에 도톰한 새우살은 아주 맛있었어요. 







잠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이벤트!

Yellow Rewards 전화번호로 가입 후 카톡으로 친구추가

식사 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할인과 적립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신규가입기념으로 5,000원 즉시 할인 받았구요.

당일 친구가 생일이였지만 당일 사용은 못하더라구요. 좀 아쉬웠지만 친구보러 엄마와 함께 또 와서 할인 받으라고 했죠.ㅎㅎ





어제 청량리에서 남편하고 심야영화를 보고 왔는데 거기에도 캘리포니아키친이 있더라구요. 

이미 닫은 상태라 주말에 데이트할겸 영화보고 피맥하러 꼭 같이 오기로 약속.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