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노원 소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노원소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노원맛집 #노원역맛집 #소곱창 #대창 #막창 #염통 #곱창무한리필 #김덕후의곱창조

#모임장소 #대학교친구모임 #수다 #추억공유 





예전 중학교 친구들과 노원에서 모임을 가졌었는데, 

그때 친구추천으로 처음 갔던 '김덕후의곱창조'

노원가면 무조건 가는 코스로 되버림.

대학교친구들을 만나러 노원으로 궈궈

 1차는 나만 믿고 따라오라며 김덕후의곱창조로 데려감.









김덕후의곱창조는 무한리필이 유명하다. 

무한리필은 한우곱창 막창 대창 염통 모두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많이 못먹을거 같다며 튕기다가 엄청 많이 먹게되서 무한리필할껄 후회함. 











지글지글 기름 냄새~~~

덕후밥은 필수! 

옛날 도시락에 나오는 덕후밥은 꼭 시켜서 같이 먹는다.

단품을 주문해도 순두부찌개는 게속리필을 해줌. :)


친구들도 맛있게 먹어주고 소소한 대화가 오감. 

캬 이시간 너무 즐겁다. 










이런날 맥주가 빠질수 없지. 

소곱창엔 소주보단 맥주!

맥주잔ㅋㅋㅋㅋㅋ

"곱창은 요리다"

 명언터진다ㅎㅎㅎ









 


소곱창을 맛있게 먹고 기름진 속을 씻으러 커피숍으로 향했다.

노원가면 소곱창먹고 꼭 오는 카페 '시드누아' 

빵도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최고! 

엄청 넓고 의자도 편해서 자주가게 되는 시드누아.

친구들이 오늘 코스 너무 맘에 든다며 칭찬을ㅎㅎ










벽지 디자이너인 친구가 여행가방에 붙일수 있는 라인프렌즈 스티커를 한보따리 가져왔다.

잉 내스타일이야!

넘나 귀여운것들. 

집에오자마자 캐리어에 덕지덕지 붙이고 동네친구들 핸드폰에 붙이라고 몇개주며 생색도 내고ㅎㅎ

고맙다 칭구야! 









친구들이 빵을 맛있게 먹길래 

내가 적극적으로 케익도 맛있다고 티라미슈도 주문함.

비주얼만큼 원하던 맛이 아니라 약간 당황했지만 너무 고급스러운 맛이라 우리가 촌시러운것으로 퉁침. 










친구가 준 마무리 껌.

저런 문구보고 울컥울컥 하디마라!!ㅋㅋㅋ


일하는 친구들 부럽기도하고 

대학생활이 그립다며 이야기도 하고 

맛도 맘도 너희들과 같이 공유해서 더욱 좋은 하루였다ㅎ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