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노원 한우소곱창 맛집 유정한우소곱창 고소한 곱의 환상맛!

유정한우소곱창 


노원맛집 / 노원한우곱창맛집 / 유정한우소곱창 / 100%한우 

노원데이트맛집 / 술안주 / 모임하기좋은장소 


고소한 곱이 들어있는 내가 제일 좋아라 하는 소곱창 +_+

집근처 한우소곱창 맛집 검색하다가 발견한 유정한우소곱창 소개할게요. :)  




노원 유정한우곱창 위치 

노원 1번 출구로 나와서  문화의거리 길따라 가다보면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이용시간- 14:00~ 02:00

주차 - 주차공간없음 







남편 퇴근할 시간에 맞춰 지하철을 타고 노원에 도착했어요.   

노원엔 주차할 공간이 마땅히 없어서 대중교통을 이용 하는것이 좋아요.  

(그리고 술먹기 좋은 곳이기 때문에라도 차는 놓고 오는게 진리ㅎㅎ)


저녁시간이 되자 노원 문화의거리 거리엔 맛있는 냄새로 가득가득!

길거리에 유혹이 판을 쳤지만 저희는 꿋꿋이 소곱창을 생각하며 앞만 보고 걸었죠.ㅎㅎ

킁킁! 아 고소한냄새 :) 눈보다 코가 더 빨리 찾았네요.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해있어 찾기 쉬웠어요.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지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밖에서 먹고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안에서 먹게되었어요. 


구워져 나온다는 문구와 정량을 우선시하고, 

염통을 서비스를 준다는 문구가 적혀있는 팻말이 눈에 띄네요.

중량을 속일시 군대 다시 가겠다는 말이 믿음이 가면서 웃겼어요.ㅎㅎㅎ







소곱창 가격은 다른곳과 비슷비슷 했어요.

무한리필을 먹어봤지만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염통이 계속계속 나와 어떤건 질기고, 물리 더라구요.

저는 소곱창과 소막창위주로만 먹고싶은데..ㅎㅎ

남편이 소막창은 기름기가 너무 많다며 소곱창 위주로만 먹자해서 소곱창 2인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함께 밑반찬과 소스 그리고 양푼냄비에 찌개도 함께 나와요. 

소곱창은 부추와 양파에 싸먹으면 으뜸! 

천엽은 아무리 정을 붙여보려 해도 고무맛... 

무슨맛인지 모르겠다는...  

아직은 정복하기엔 어려운맛 같아요.. 






빈속이라 그런지 찌개 국물이 아주 기가 막혔어요. 

건강한 맛보다는 강한 MSG감칠맛으로 입에 촥 감기는맛!

이거 하나로 소주2병은 거뜬할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테이블 뒤에선 곱창을 구워주고 계세요. 

구우면서 가는손님 오는손님 인사하며 챙겨가며 바쁘셨다는ㅎㅎ

그리고 저문구! 100%국내산한우! 믿고 먹을 수 있는 당당한 팻말. 

알겠어요! 믿고 먹을게요!!!ㅎㅎ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며 소곱창이 나왔어요. 

사이드엔 떡과 염통, 김치, 양파, 마늘이 있어요.

여기서 떡! 쌀떡인지 쫄깃쫄깃 이것도 한몫 합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소곱창 먹게되면 3-4인분을 먹는편인데, 

떡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배가 부른거에요. 

1인분 더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남편이 볶음밥을 먹자해서 참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현명한 남자 같으니... 

지글지글 소곱창 기름에 볶아먹는 볶음밥은 고소함의 결정체

입안에서 고소한 밥알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 식감과 풍미는 그 어떤 음식을 가져와도 안바꿀 맛ㅎㅎ

넘나 맛있는것.... :)


포스팅하는 지금 이시간에도 침꼴깍; 

사진 다시 올려보며 언제가지 언제또 가지? 생각...ㅎㅎ

저희는 이거 먹고 영화를 봐야해서 맥주한잔 정도 했지만, 술안주로 최고에요. 

연인, 가족, 친구와 한잔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니 한번쯤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