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부산 생어거스틴 일루아호텔점 가족외식하고 왔어요. :)

부산 <생어거스틴> 일루아호텔점

 

부산맛집 / 생어거스틴 / 해운대 / 달맞이고개 / 일루아호텔 /가족외식

고급아시안푸드 / 타이음식 / 베트남음식 / 퓨젼요리 / 분위기좋은곳 

뿌팟봉커리 / 나시고랭 / 미고랭 / 팟타이 / 똠양꿍 



오랜만에 부산시댁 :) 

저번 부산에 왔을때 푸팟뽕커리를 맛있게 먹었었던 생어거스틴!

분위기도최고! 맛도최고였던 생어거스틴에 또 다녀 왔어요. 


 




일루아호텔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은 옆에 넉넉하게 있어요.

기와식 높은건물이 볼때마다 멋짐폭발이네요.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숙박을 해보고싶은♡

 

<생어거스틴 일루아호텔점>

이용시간: 11:00~22:00 연중무휴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장 자리가 없어 맨 위 옥상까지 올라왔네요.

차에서 내리니 해운대가 보여 잠깐 감상을 했죠. 

바다를 못보고 자란 저는 그저 감동 +_+ 






(특별한 날이라면 예약을 먼저 하고 오면 좋아요.)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아 잠깐 기다려야 했어요.

호텔이라 그런지 고급짐♥ 폭신폭신 넘나 좋은것ㅎㅎ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를 안내해 주셨어요. 

입구부터 베트남스러운 조각상들이 잘 진열되어 있어 고급스런 베트남식당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야외에서 식사하고 싶었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서 다음기회에..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저번에 맛있게 먹었었던 메뉴들을 생각하며 주문을 했어요. 






뿌팟봉커리, 느어 팟 남만호이, 소고기숙주볶음, 나시고랭, 팟타이,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는 뿌팟봉커리가 제일 맛있었어요! 소고기숙주볶음도 아삭아삭하니 좋았구요.

글쓰는 지금도 침 꼴깍...ㅜㅜ


무엇보다 아버님 어머님도 맛있게 드셔서 더 맘이 좋더라구요. 

아버님이 이거 먹으면 무에타이 잘 할수 있는거냐며 농담도 하시고,ㅎㅎ

기억에 남을만한 유쾌한 식사시간이 되었어요. 






예전엔 몰랐었는데, 이런 조각상들이 너무 멋져보이는거....

여행다니며 이런 조각상이나 인형 모으는 재미 붙일까봐 무서워요....  

고급취미 갖으면 곤란해짐...ㅎㅎ






엄마가 아버님 어머님 맛있는거 사드리라고 용돈을 주셨는데, 

이번에도 계산할 기회를 놓쳤네요..

부산오면 항상 얻어먹고만 가서 죄송해요..ㅜㅜ


아! 그리고, 후식으로 2층의 콜라보 추천해요.

빵 너무너무너무 맛있고 창밖으로 해운대보이고 분위기 최고 랍니다! 

콜라보는 조만간 포스팅 올릴게요. :) 




♥♥♥♥♥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 생어거스틴 

분위기최고! 맛도최고! 

타이음식과 베트남음식이 한국인 입맛에 딱 맞춰져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음식점이에요. 

가족외식 데이트장소 추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