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성수동 소곱창맛집 신사소곱창, 고소한 소곱창 술한잔 하기 좋은곳

고소하고 쫄깃쫄깃 술한잔 하기 좋은곳.

성수동 곱창맛집 '신사소곱창'


요즘 핫하다던 성수동~ 

성수동이 카페거리가 유명하지만, 맛집도 곳곳에 숨어 있어요.  

성수동에서 모임이 있던날 예쁜카페에서 분위기로 힐링하고 저녁은 예쁜곳보다 맛있는 곳으로 가고 싶었어요. 성수동에서 일하는 선배추천으로 처음 갔었던 이 곳은 알고보니 소곱창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래요. 친구들 데리고 갔더니 엄지척 했던 '성수동 신사소곱창' 소개할게요. :) 





신사소곱창 성수점 

서울 성동구 아찬산로 90 

오픈 16:00-01:00 (월~일)


우리가 간 곳은 '신사소곱창' 성수2호점 이에요.


이번이 두번째 인데, 두번 모두 7시쯤 갔어요. 착석 하자마자 밖을 보니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 하더라구요.

 술을 주로 먹는곳으라 자리가 금방 빠지지 않으니, 7시 이전에 가는걸 추천할게요.





착석하고 메뉴를 주문하자 찌개+라면, 간, 천엽, 부추와 밑반찬이 나와요.





천엽, 생간

곱창집에 가면 나오는 천엽과 생간.

정말 싱싱하지 않으면 비리고 피비린내나고 그러잖아요.

두번 왔지만 두번 모두 싱싱하니 괜찮았어요.

소금장에 찍어먹고, 구워서도 먹고 맛있었어요. 





찌개라면

 곱창이 나오기전에 한젓가락 하면서 식사에도 술안주에도 완벽한, 없으면 섭섭할거 같은 녀석이에요.

찌개와 라면은 무한리필이라는 점. 참고하세요.ㅎㅎ






소곱창 2인분, 소대창 1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저는 소곱창의 곱을 엄청 좋아해요. 양이 너무 적어서 꼭꼭 씹어 먹게 되는 소곱창ㅎㅎ

 대창은 세상 고소하고 살살 녹아요. 

나쁜기름이라고 남편이 말리지만 그래도 포기 할 수 없는 맛이에요.ㅎㅎ

염통과 떡사리도 좀 나와요. 떡사리 이거 곱창만큼 한 몫합니다. 쫄깃쫄깃 구워 먹으면 짱맛! 



--- 신사소곱창 맛있게 먹는 방법 --- 

1. 떡과 염통을 맛있게 꿀꺽~!

2. 부추를 불판에 구워서 곱창과 함께 꿀꺽~!


*부추를 구워서 드시면 맛이 2배

*부추와 찌개, 라면은 무한리필 




가격참고




 

곱창은 1인분은 좀 아쉬워요.

결국 곱창 1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한조각에 천원정도 하는걸까요. 양 너무 적다ㅜㅜ 맛있지만 꿀떡꿀떡 할 수 없는 너란녀석. 

소곱창 곱씹기ㅎㅎㅎ





소곱창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자칭 타칭 소맥 소물리에 친구가 타주는 소맥맛은!

아주 달콤 해요...

고소한 곱창 한입하고 소맥 한잔 마시면, 기름기를 깔끔하게 잡아줘요. 너무 매력적임ㅜㅜ

이야기 나누며 한잔하기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 

밥은 꼭 비벼야 해요. 

그건 공식이에요. 안하면 안되는 것이에요. 

볶음밥에 계란물이 둘러서 나와요. 

살살 비벼 먹으면 밥도 술안주가 될 수가 있구나 싶어요. 

입안의 뜨거움을 또 소맥이 잡아줘요.

우리의 소맥사랑♥♥







 예쁜카페에서 힐링하고 소곱창먹으며 또 힐링 했네요.

근처 뚝섬가서 한강도 보고 완벽한 하루를 선물해준 성수동. 

자주자주 오게될 거 같아요.

성수동 곱창맛집 신사소곱창 맛집인정!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