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생일날 카톡 기프티콘 선물,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선풍기


생일날 카톡 기프티콘 선물,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선풍기 


#카카오톡선물하기 #기프티콘 #미니선풍기 #탁상용선풍기 



남편이 생일날 기프티콘으로 아이리버 미니 선풍기를 받았어요. 

요즘 부채가 아닌 다들 미니선풍기 하나씩 목에 걸고 다녀서 하나 갖고 싶었는데, 남편이 마침 생일선물로 받아서 제가 선물 받은냥 기분이 좋았어요. 


주소를 입력하니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었어요.





그 안에 또 노란 상자가 눈에 띄네요.

"선풍기로 너를 차지할거야."

(charge:충전)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선풍기 

안에 구성품은 의외로 간단했어요. 

설명서, 선풍기(분리가능), 충천선


아이리비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탁상용 USB선풍기 이며 내장 배터리가 있어 휴대용선풍기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상.하 분리가 가능하여 배터리가 없어도 상부 팬에 5핀 충전 포트가 지원되어 usb 선풍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부 배터리팩은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제품입니다.

-아이리버-


20살 첫 아르바이트를 해서 산 엠피쓰리도 아이리버 였는데, 가볍고 튼튼해서 오래오래 쓰고 정이 갔던 제품이였어요. 

그래서인지 더 신뢰가네요. 






설명서에는 미니선풍기의 사용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설명서를 읽지 않고, 빨리 켜보고 싶어서 만지작 만지작 거렸어요.ㅎㅎ




 

하부 배터리팩을 충전케이블로 충천을 해줬어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 한다 하니 괜히 더 좋아보임.

역시 아이리버♥♥





\

컴퓨터 usb에 꽂으면 선풍기가 돌아요! 

엄청신기!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는 남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인거 같아요,





충전된 하부 배터리와 합체를 하면 휴대용 선풍기로 변신~~!

밖에 나갈 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편하고 시원할거 같아요.

저도 이제 부채가 아닌 신식 선풍기를 가지고 나갈 생각에 들떴어요.ㅎㅎ


아이리버 휴대용 미니선풍기 작동방법 

상부 작동/풍량 조절 버튼을 한번 누르면 선풍기가 작동되며 저속으로 작동되요.

이때 한번 더 누르면 중속, 한번 더 누르면 고속으로 팬이 작동하며 한번 더 누르면 전원이 꺼져요.





색도 블랙으로 참 맘에 드네요. 우리집 선풍기랑 세트에요.

사진찍고 보니 선풍기에 먼지가... 급 선풍기청소모드...ㅎㅎ;;


사용해본 결과 다른 미니선풍기들 비해서 바림이 쎈거 같아요. 작지만 파워가...ㅎㅎ 하지만 그만큼 소음이 있어요. 

제가 소리에 민감해서 그런건지 실내에  옆사람이 혹시 시끄러울까봐 끄게 된다는..; 

그래도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어요.ㅎ 


일할때는 컴퓨터탁상용으로 나갈땐 휴대용으로 유용하게 쓸거 같아요. 

카카오톡 선물중 기분좋은 선물이였어요.♥♥








이상포스팅을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