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마메종 앤틱 레터 수저통 3종 세트 정리 끝판왕 결혼선물 2탄

MA MAISON ANTIQUE LATTER CUTLERY STAND 

마메종 엔틱 레터 수저통 3종 세트


결혼전엔 수저통이 그리 중요한지 몰랐다. 그릇은 예쁜거 사도 수저통쯤은 아무거나 사면 되지 않나 생각했는데, 쇠로 된 수저통을 샀다가 녹이 슬어 버리는 낭패를 본 경험이 있어서 이번 동생 결혼선물은 재질도 디자인도 모두 놓치지 않기로 함.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너무나 예쁜걸 발견! 바로 '마메종' 일본브랜드로 도자기로 만든 수저통인데 엔틱하면서도 모던하고 어디든 잘 어울릴거 같았다. 작은거랑 중간크기 두개를 사려다가 언니한테도 선물할겸 3종세트를 주문했다. 





도착한 '마메종 수저통 3종세트'

내것도 아닌데 택배를 풀어보며 설렘가득♥

너무 예뻐서 동생에게 사진찍어서 보내주고 싶었는데,  주방용품 모두 사서 완성되면 한 보따리로 한번에 줄 생각으로 꾹꾹 참았다.


소재:도자기 / 제조국: 일본

<사이즈>

뚱뚱수저통: 직경10.5cm,높이 11.5cm 

슬림수저통: 직경9cm,높이12.5cm

빅수저통(제일큰거): 직경 10.5cm,높이14cm





제일 큰 빅수저통은 생각보다 엄청 커서 당황ㅎㅎ

언니는 수저통 있으니까 큰 조리도구 넣으라고 선물해야지 :) 





매끈한 겉면은 정교한 무늬?가 있다. 

글씨체도 내츄럴 하면서 고급스럽다. 






마메종 수저통은 물빠짐 구멍이 없다. 

커트러리는 물기를 제거한 후 보관해야함. 


이게 좀 불편하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지금 내가 사용하는 수저통은 도자기 식의 수저통으로 물빠짐 구멍이 있긴하다. 

하지만, 설거지한후 바로 물기있는 상태로 넣어 놓으면 이물질이 생기기 일수다. 그래서 식기건조대에 먼저 건조 시키고 넣는 편이다.

내생각엔 물빠짐 구멍이 그닥 중요치 않다고 본다. 





동생에게 선물할 뚱뚱이수저통과 슬림수저통 

집에 있는 커트러리를 넣어봄. 

사이즈 굿 :)





나도 갖고싶다....... 

언니에게 맨 오른쪽 큰사이즈 수저통을 선물했더니 엄청 좋아함. :)

언니 결혼할때 아무것도 못해줘서 이런거라도 하나씩 사주고 싶음ㅎㅎ



 

결혼한 동생도 너무나 잘 쓰고 있다며 인증샷을 보내옴 :)

내가 사준 그릇과 수저통을 보니 뿌듯뿌듯 하다.♥♥ 


결혼선물 2탄 수저통도 성공적! 

쇼핑후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