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2017년 설맞이 특가세일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알뜰한 쇼핑후기

2017년 설맞이 특가세일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다녀왔어요. 


신성통상패밀리세일 / 지오지아패밀리세일/ 팸셀

지오지아 / ZIOZIA / 올젠 / OLZEN / AND Z / 탑텐 / TOPTEN10 

폴햄 / POLHAM / 엠폴햄 / EMPOLHAM

설선물 / 현명한쇼핑 / 쇼핑노하우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2017년 1월 18일~ 1월 22일 


 1월 18일 수요일 오늘 드디어 신성통상 설맞이 특가세일이 시작되었다.

혹시몰라 달력체크√ 알람체크√ 해놓음.ㅎㅎ


주차는 20~30분정도 걸렸다. 

남편이 주차할 동안 먼저가서 쇼핑하기로~!ㅎㅎ 






행사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엘레베이터가 있지만, 계단을 이용해야함.






들어가기전 확인하기 알고쇼핑하자! 


1. 들어가기전 가지고 온 가방은 보관대에 맡겨야한다. 


2. 교환은 가능하나 환불은불가


3. 교환을 할경우 제품 교환전 영수증을 꼭 제시 해야한다. 






가방이나, 쇼핑한물건을 맡기고 번호표를 받는다.

번호표를 분실하면 소지품을 찾을때 불편할수 있으니 주의하자.



쇼핑하다 보면 신나서 이것저것 폭풍쇼핑하다 번호표 잃어버리는 경우가 상당함. 특히 아줌마들ㅎㅎ 자꾸 흘리셔서 찾아드림.ㅎㅎ 

신남주의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처음엔 들어가자마자 일단 사이즈 맞는건 다 담고 봤는데, 이젠 왠만한 옷은 다 구매를 했기에 필요한거 위주로 쇼핑을 했다. 

남성 정장, 셔츠, 캐주얼한 옷도 상당하고 가방에 악세사리에~ 속옷에 양말까지 없는게 없음. 

머리부터 발끝까지 쇼핑 가능! 






계산할때!


1. 계산할때 아시는 직원 있는지 물어본다. 

그럼 '지오지아 영업팀장님' 이라고 말해보자.

(전, 지오지아디자이너였던 내친구 친한 동료분임. 좋은게 좋은거니까ㅎㅎ)


2. 계산할때 응모권을 준다.  만약 주지 않으면 계산할때 챙기자!



10번 넘게 응모를 했지만 한번도 안됨.ㅎㅎ

그래도 쓸때마다 항상 설렌다. 지오지아 상품권 나오게 해주세요. ♥♥






오늘은 딱 살것만 사고 나왔다. 

아버님, 아빠, 남편 옷 그리고 속옷이랑 양말까지~! 






폴햄과 엠폴엠은 행사장에 없고 매장에서 바로 세일을 하고 있었다.  

 매장은 신성통상건물에 나와서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 

바로 보이니 찾기 쉽다. 






엠폴햄 옆에 폴햄건물도 있으니 쇼핑하기도 쉬웠다. 

캐주얼한 옷이라 그런지 고등학생들이 엄마와 함께 많이 온듯하다.  

전에는 폴햄 면바지를 잘 입어서 오늘도 사려고 왔는데 오늘은 없었다...ㅜㅜㅜ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옴. 






오늘은 정말 살것만 딱딱 사고 온거 같다. 

알뜰하게 득템한거 같아 뿌듯뿌듯함.ㅎㅎ






이번 부산시댁에 가서 입을 지오지아 맨투맨 티도 3만원에 득템.

원래가격은 6만8천원정도ㅎㅎ

믿고사는 지오지아♥♥

전에 샀던 지오지아 청바지 너무 예뻐서 이번에도 사고 싶었는데 없었다ㅜㅜㅜ

청바지 있었다면 오늘의 알뜰한쇼핑도 없었음...ㅎ





내꼬는 수면바지 정도 건짐. 

보들보들 수면바지가 7천원이다. 득템득템 :) 

탑텐, 엠폴햄, 폴햄에도 여자옷이 있지만 내스타일이 없어서 나는 수면바지로 만족!

북극곰 사이즈가 26밖에없어서 사왔는데 이것도 맞아서 기분좋음흠흠ㅎㅎㅎㅎㅎ


설맞이 아버님, 아빠, 스승님 남성분 선물에 으뜸입니다.

저렴하지만 질좋은 선물로 예쁨 받아봅시다. 

돌아오는 설 잘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