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한샘 항균 멀티 도마세트 동생 결혼선물 3탄

한샘 항균 멀티 도마세트 

동생 결혼선물 3탄 


요리할때 하나의 도마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집들이로 선물 받은 도마세트를 써보니 위생적으로 만족감이 컸다.  동생 결혼선물로도 용도별로 쓸 수 있는 도마세트로 알아 보았다. 신혼부부 사이에서 도마로 조셉조셉이 유명하여 인테넷으로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한샘매장에 그릇을 보러 갔다가 도마세트를 발견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화이트색상이 동생집에 잘 어울릴거 같았다. 항균제가 함유되어 박테리아 및 세균을 99.9%를 차단한다고 하니 위생적으로도 합격! 항균멀티 도마세트로 결정!  




한샘매장에서 보고 바로 구매를 하였다. 

선물하기전 하자가 없는지 확인하는 시간ㅎㅎ 

꼼꼼히 살펴 봐야지! 





도마세트와 (다릿발)거치대가 들어있다.





겉면이 매끄럽다. 하이그로시 도장처리된 커버라고 하는데 무슨말이지는 몰라도 매끄러운 면이 맘에든다. :) 





용도별로 구분하여 사용하는 도마 세개.

육류용, 김치용, 채소용으로 구분되어 있다. 

컬러플한 색상이 인상적이다. 색만 봐도 어디에 쓰이는지 알거 같다. 그림으로도 표기가 되어 있으니 꺼내 쓰기 쉽다.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도마보다 더 매끈하고 단단해 보인다. 






도마는 사용후에 바로 세척하고 물기를 잘 말려줘야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물빠짐 구조로 곰팡이 걱정은 안해도 될듯! 





거치대(다릿발)은 고무로 물기가 많은 주방에서 잘 밀리지 않도록 되어 있다. 





특별한 조립 없이 거치대를 끼우면 끝.




 

가로로 세로로 원하는 방향으로 바꾸어 가며 사용 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정리가 어려운 주방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제일 믿음이 갔던건, 미국 FDA 인증 항균제가 함유되어 미생물의 번식을 마아주는 위생적인 도마라는점.

식기세척기에서도 뒤틀림 없이 청결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단다. 

 이 도마세트 역시 동생이 잘 쓰고 있다. 

도마도 성공적! ♥

동생결혼선물 3탄 쇼핑후기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