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커플 아쿠아슈즈 워터런 디자인도 예쁘지만 편안함. 쇼핑 성공적!

커플 아쿠아슈즈 워터런

튼튼하고 편안함. 쇼핑 성공적! 


 친구 커플들과 함께 캐리비안베이에 가기 위해 준비물을 챙기다가 아쿠아슈즈를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하게됨. 작년 여름 오션월드 갔을때 맨발로 다녔었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지만 발에 피로가 쌓여 다음날 아팠던 기억이 났다. 그렇다고 물놀이를 즐겨하지 않는 우리 부부가 계속 쓸 물건 아니라 생각해 고민을 하게되었다. 남편이 간단 한걸로 사라고 해서 인터넷으로 급히 알아 봤지만 저가제품들은 저급한 표현이지만... 디자인이 너무 구리잖아...ㅜㅜ 이럴바엔 맨발이 낫다구... 


 계속 알아보다가 딱 원하는 색과 디자인에 질 좋아 보이는 아쿠아슈즈를 발견했다.♥




▲커플아쿠아슈즈 워터런(갤럭시)

캐리비안베이 가기 4일전에 위메프에서 주문했는데, 가기 전날 택배왔다는 문자에 안도와 함께 신이남. 

집에오자마자 택배보관함에 있는 택배상자를 들고 집에 들어왔다.


남편꺼 내꺼 아쿠아슈즈와 사은품으로 주는 여성용 슬리퍼가 있었다. 

(워터런 2개 구매시 주는 슬리퍼임) 




먼저 사음품으로 준 슬리퍼를 신어봄. 

뭐 막 이쁘진 않지만 막 구리지도 않음. 

막 신기 좋은 슬리퍼ㅎㅎ 그래도 꽁짜니까 좋다.♥




우리부부의 커플아이템 아쿠아슈즈

보관하기 쉽게 방수팩에 담아져 있었다. 





다행히 화면상으로 본 디자인과 색이 같아 안심을 했다. 

만져보니 쫀쫀한 재질에 편할거 같아! 




이리저리 불량이 있는지 살펴본 후 신어보았다. 

편한데? 집안 한바퀴 돌고 앉아서 안에 있는 발가락도 움직여보고 함.

결과 착용감 우수! 너무 편해! 

240 신는 나도 딱 맞고, 280신는 남편발에도 딱 맞았다. 

신고 벗을 때도 틀어지지 않고, 예쁘게 벗겨짐. 



 

후기를 보니 깔창을 크기가 달라 황당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깔창도 빼서 확인 했다. 

좀 구겨진거 빼곤 괜찮았다.




제일 좋았던 부분!★★★★★

별다섯개 줘야할 부분! 

물빠짐 부분이 있다. 물이 들어와도 배수가 바로 되니 물놀이 하고 나온 후에도 깔끔하다. 

통풍도 잘되니 물놀이 할때 외에도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좋을거 같다. 




남편 착샷! 비가와서 먼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입장 기다리는중.

편하다고 쇼핑 잘했다고 폭풍 칭찬 ㅎㅎ

친구들도 통풍 잘되는거 샀다며 잘 샀다고 해서 더 기분 좋았다. 




물에 들어가기전 멀쩡할때 친구들과 사진 찍기ㅎㅎ

초등학교 때부터 쭉 함께 해온 동네친구 :)

한번도 안싸운 친구와 더 놀고 싶어 싸운 친구 그런사이♥



친구들이랑 오니 사진 잘 안찍는 우리부부도 커플사진이 생겼다. :) 




아쿠아슈즈 워터런 덕에 발이 편해 오랫동안 놀 수 있었다. 

쇼핑도 성공적! 우리부부의 첫 캐리비안베이 물놀이도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