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 가챠 뽑기천국 요도바시카메라



후쿠오카 가챠 뽑기천국

▷요도바시카메라 



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요도바시카메라/ 가챠/ 피규어/ 인형뽑기/ 뽑기천국

디테일피규어/ 후치코상/ 슐라이히/ 고양이가챠/ 인테리어소품/ 인형덕후/ 어른이취미  








일본여행 중 쇼핑보다 재밌었던 가챠 뽑기.

한국에서도 많이 해봤지만 인형과 뽑기의 천국에 오니 내세상~~! :)







가챠 뽑기3층에 위치해 있어요. 

(4층엔 푸드코트로 우오베이스시 맛있어요!)







요도바시카메라에서 식사하고, 쇼핑하고, 가챠뽑기까지 한거번에 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의 테크노마트 같다고 할까요? 카메라를 전문으로 여러 전자제품을 팔고 있었어요.

전자상가이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한국의 인형뽑기와는 다르게 인형 퀄리티가 어마어마 하죠? 오빠와 친구들이 개띠인데 흑구, 황구, 백구, 누렁이? 

4명이라 이걸 꼭 뽑고싶어 도전했으나..3만원정도를 투자해도 하나도 못뽑아서 아쉬워하며 나왔죠.  

뽑기 아니고 돈주고서라도 갖고싶었던 강아지인형들. 한국가서 하나씩 주고싶었어요.ㅜㅜ









자 드디어 가챠뽑기 코너 +_+

식사하고 한층 한층 구경하다가 드디어 가챠뽑기가 있는 3층에 왔어요. 

100평? 정도의 어마어마한 크기로 입을 떡 벌리게 만든  뽑기샵. 

평일이라 저희밖에 없어서 느긋하게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어요.







가챠를 뽑으려고 현금을 두둑히 챙겨왔지만 오빠가 인형뽑기에서 많이 잃어서 저는 몇개만 할 수 있었어요..ㅜㅜ

신중하게 뽑기할 기계를 고르고 원하는 피규어가 나오길 기도한번하고 돌립니다~~! 







집에와서 피규어들을 이곳저곳에 두었어요. 

개띠 남편 닮은 강아지는 화분에 놔줬어요. 백구야 화분을 지켜줘 :) 

저는 호랑이띠라 호랑이피규어를 뽑고 싶었으나 고양이가 나와버렸어요. 

한번더 시도했으나 똑같은 것이 나와버리는 바람에..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데려온 고양이는 부엌지킴이로~! 







컵 위의 후치코상 

후치코상 가챠 입니다. 이것도 뽑았는데 컵에 끼우면 엄청 귀여워요. 

시리즈로 몇개 더 뽑고싶었는데 가지고 갔던 현금을 다 써버리는 바람에.. 못산게 한이될정도에요.

차한잔 하면서 귀여운것을 보니 마음이  깜찍콩닥해지는 거 같아요, 







이것들은 ZooZooZoo 잠자는 동물 시리즈에요. ㅎ

모으고 있었는데 친구가 고릴라하나 있다고 줘서 시리즈 완성. 

앉아서 조는 동물들이 참 귀엽죠? 강아지는 침도 흘린답니다. 

디테일이 너무 섬세하니 표현이 잘된거 같아요. 







슐라이히 새끼하마입니다. 

엄청 귀여워서 오빠한테 키우고싶어라고 했다가 엄청 웃었던ㅋㅋㅋㅋ


이런 아기자기한 동물피규어 왜 좋은걸까요..ㅜ

일본 또 가면 뽑기만 하다 오고싶어요.. 

넘나귀여운것 인테리어러 소품으로도 추천해요. 엄청 귀엽답니다. :) 






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요도바시카메라/ 가챠/ 피규어/ 인형뽑기/

디테일피규어/ 후치코상/ 슐라이히/ 고양이가챠/ 인테리어소품/ 인형덕후/ 어른이취미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