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일본 기차여행/ 하카타역 도시락가게/ 편의점 도시락/ 모찌롤


일본 기차여행 

일본 벤토 도시락 후기

일본여행/ 일본기차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일본도시락/ 벤토 

일본편의점도시락/ 로손/ 고퀄리티/ 계란말이/ 모찌롤  


일본여행 중 유후인 히노하루 료칸에서 먹었던 음식 다음으로 맛있었던 일본 도시락

일본에 잘 아는 지인이 기차여행 할때 꼭 도시락을 먹어보라고 적극추천을 하였다. 










하카타역 근처에 하룻밤을 보내고 아침 일찍 기차를 타러 나섰다.

이와중에 도시락 도시락 사야해 주문을 외우듯 근처 편의점 '로손'' 으로 들어감. 

지인이 편의점에서 꼭 사라고 한 도시락, 모찌롤빵, 계란말이  

나는 돈까스도시락을 선택! 아침일찍이라 계란말이도 모찌롤도 있었다. (전날 저녁엔 품절상태) 

기차시간 늦었는데 오빠는 굳이 하카타역에서 보았던 도시락가게에서 사겠다며 나만 부랴부랴 사고 나옴. 









하카타역 일층에 있는 도시락가게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사람도 너무많아..  

오빠는 고기매니아 신중하게 도시락 초이스 :) 

"욜~~~ 오빠꺼 맛있어 보인다?"


기차타자마자 사진 팡팡 찍고 도시락 뚜껑을 열었다. 

아침일찍 만들어서 그런지 도시락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다. 

오빠 도시락은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다. 나도 하카타역 도시락집에서 살걸 그랬나 후회 3초했는데 

내도시락 먹어보고는 맘이 확 달라짐ㅎㅎㅎ 

편의점에서 계산하고 점원이 도시락을 직접 전자렌지에 돌려주었는데 따땃하니 맛도 최최최최우수!!!!! 

먹어본 결고 하카타역에서 구입한 도시락도 맛있었지만 편의점이 더 내입맛인걸로ㅎㅎ

일본도시락 편의점 로손 도시락 적극적극추천! 계란말이는 장난없음. 꿀이다. 사르르 녹아요! +_+ 

오빠도 내꺼 맛있다며 정말 맛있게 먹었다. 









도시락을 다먹고나니 일본에서 유명한 녹차한잔 하니 눈에 들어온 풍경 

우리나라 시골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평온했다, 

이제 여행온걸 체감함. 

좋구마~!

신칸센 타고 30분넘게 가야 구마모토에 도착해서 그동안 오빠와 계속 수다타임.











소화가 좀 될때쯤 생각난 모찌롤

뽀송뽀송 아기 엉덩이같아ㅎㅎ 

여행중 계속 먹고싶었는데 먹어야할것들이 너무많아 한번밖에 못먹은 모찌롤 


일본편의점 아무데서나 살수 없고, '로손 편의점' 에만 판매되고 있다. 










디저트의 나라 답게 모찌롤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다. 

도지마롤 왜그리 비싼 가격주고 사먹었나 싶을정도... 

모찌롤은 3천원정도의 착한가격.

맛은.. 어뜨케 살살녹아........ㅜㅜㅜ









마지막 한개를 나에게 양보한 우리남편

나진짜 사랑하나보다.

내얼굴도 모찌모찌하네. 퉁퉁이ㅎㅎ


일본도시락 완전정복 성공적!

다음 일본여행땐 도시락만 먹고오고싶다.  









잘 먹고 잘 자고 일어나보니 구마모토에 도착! :)

구마모토역엔 지역캐릭터인 '쿠마몽'이 곳곳에 있다. 

평소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라 반가운 맘에 사진퐝퐝!


일본여행중이라면 꼭 도시락 먹어보길. 특히 편의점 도시락! 계란말이와 모찌롤은 필수! 

기차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준 도시락 덕에 알찬 기차여행이 된거같다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