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현지인맛집 스시추천 우오베이스시

후쿠오카 하카타역 맛집

스시추천 유명한 우오베이스시


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요도바시건물4층/ 스시추천/ 유명한스시집/ 우오베이스시/ 기차스시/ 트레인스시/ 자동시스템 



후쿠오카에 하카타역에 도착하자마자 숙소에서 짐을 풀고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하카타역 맛집 1위라고도 할 수 있는 현지인도 많이 찾는다는  우오베이스시 를 다녀왔어요.







우오베이스시

하카타역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요도바시' (Yodobashi)건물 푸드코트4층에 위치해 있어요. 

요도바시건물은 전자상가라고 보시면 되요. 가전제품 외에 쇼핑할수 있는곳도 곳곳에 있고, 기념품 살만한 곳도 있어요.

인형뽑기 하는곳이 엄청난 규모로 현금귀신이 있는곳. 현금이 수시간에 없어진답니다. 조심! 








주말에 오면 사람이 엄청 많다던데 이날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어요. 

먼저 자리를 지정받고, 앉아요. 자리에 앉으면 아이패드 같은 기계를 볼 수 있어요. 

먹고싶은걸 터치해서 주문하면 완료. 

메뉴그림과 함께 한국어로 주문 할 수 있어서 편리 했어요.

스시가격도 100엔부터 저렴했어요.! 








주문을 마치고 남편이 저 초록색통이 와사비 가루인줄 알고  소스접시에 담고 간장을 부었는데...; 알고보니 녹차가루 였다는....;;; 

배고픈 나머지 헛웃음ㅎㅎ;

자리마다 가루녹차를 따땃하니 물에 타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물 부족할때마다 사람을 안불러도 되고, 편리했어요. 








스시 트레인 도착!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주방에서 저희 자리까지 기차같은 이 기계가 배달해줍니다. 

첫 초밥이 왔네요. 저희는 무조건 두개씩 주문했어요. 먹는도중에도 하나씩 터치하는 재미. 

먹었던건 다시 또 먹고ㅎㅎ 







스시들이 도톰하니 하나가 한입가득 풍미가 엄청 났어요. 

맛있어요!!!+_+ 

저 된장라면도 저렴하니 맛있어요. 






 


맛있게 먹다가 메뉴판 그림이 넘나 맛있게 보여 주문한 오른쪽 성게알 초밥.......

성게알을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비렸어요....ㅜㅜㅜㅜ

ㅁ니ㅏㅇ라ㅜ아앙퉤투테퉤ㅞ퉤퉤 ...

다시는 성게알 입에 안대리.... 








성게알 후유증이 조금 있었지만 엄청나게 잘 먹었어요.

2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3만원도 안한 착한가격. 최고에요!  

이 고급스러운 맛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니 일본여행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오베이스시를 먹은 다음날에 유후인가는 기차여행때 포장해 가고 싶었는데 너무 아침일찍이라 문을 안열었더라구요.

한번 밖에 못먹어서 아쉬웠던 우오베이스시 또 찾고싶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