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KTX 기차에서 즐기는 맛여행 다미연&호토모토 도시락

KTX 기차에서 즐기는 맛여행

 다미연&하토모토 도시락

#KTX #국내여행 #부산여행 #기차여행 #맛여행 #다미연 #하토모토 #도시락 


어렸을때 명절때마다 기차를 타고 4시간이 넘게 걸리는 시골에 갈때면 기차 안에서 엄마가 집에서 싸온 도시락을 먹었던 기억이 난다. 싸온 음식들이 다 바닥이 나면 카트 끌고 다니는 아저씨가 지나갈 때 혹시라도 놓칠새라 돈을 들고 설레어 했던 언니,동생과 그리고 나...♥ㅎㅎ 기차는 어느덧 나에게 그런 아지가지한 추억으로 자리잡고 있었다. :)



오랜만에 시댁인 부산에 가기위해 기차를 타게 되었다. 

기차 타기전 도시락을 구매하기로 했다. 옛날 생각도 나고 괜히 설레었다. :)

예전에 다미연 비빔밥이 맛있었던 기억이 나 나는 다미연 도시락

남편은 다미연 옆에 있는 토모토 도시락에서 사기로했다. 




다미연 도시락 

KTX기차 타는 입구쪽으로 가면 '다미연'이 있다. 




소고기 비빔밥, 낙지볶음도시락, 불고기 도시락, 닭갈비 도시락, 너비아니 도시락, 새우볶음 도시락 등 전통 한식으로 된 도시락이다. 

다른것도 맛있어 보였지만 나는 무조건 비빔밥♥

대한항공 기내식으로 먹었던 비빔밥 만큼 맛있다.




기차에 앉고 몇시간 뒤 도시락을 꺼냈다. 

경치를 보며 먹을 생각에 더 들떠버림.ㅎ




젓가락으로 비벼비벼~~

전에 먹었던 것보다 고추장이 좀 달긴했지만 맛있게 먹었다. 

나물 위주라 그런지 소화도 잘되서 속이 편했다. 




몇년전만 해도 이렇게 물을 주는게 신기했었다.


젤리퐁 포장 같은게 신기방기. 

빨대를 콕 꼽아 먹기도 한다고 하지만 난 겉면만 살짝 뜯어 마심.




호토모토도시락

KTX 탑승하는 입구로 들어가면 있음.  




남편이 주문한 하토모토 도시락

도시락으로 유명한 일본 브랜드 인거 같다.

카츠카레, 새우카레, 돈까스, 새우까스등 정갈해 보이는 도시락이였다. 




남편이 고른 도시락은 돈까스 디럭스 

솔직히 내꺼가 더 맛있다.ㅎㅎㅎㅎ

편의점 도시락인데 좀더 푸짐한? 비싼? 그런급




배를 두둑히 채우고 창밖을 보니 한강이다.

어라 아직 한강이네;;;

도시락을 너무 게눈 감추듯 먹어버림.

아놔 아쉬워..ㅜㅜㅜ




KTX 많이 좋아졌다 충전을 할 수 있는 콘센트 발견+_+



우리가 부산가는날 눈이 좀 내려서 음악들으며 풍경 감상하기에 딱 좋았다. 

전날 마트에서 사온 바나나우유와 군밤 :)

간식으로 최고였다. 




멋진 풍경을 보며 자던 남편을 깨웠다. 사진 보여주며 호들갑도 떨어보고....ㅎㅎ

너무나 좋았던 기차여행♥♥


어릴적 추억도 새록새록 나고 그 추억을 지금 남편과 함께 공유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 했다.  

 지금을 함께하는 남편과의 기차여행도 언젠간 멋진 추억이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