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맥도날드 중랑구 중화점/ 맥모닝세트 베이컨에그 맥머핀, 빅 브렉퍼스트

맥도날드 맥모닝세트 

베이컨에그 맥머핀 / 빅 브렉퍼스트 






내가 제일제일! 좋아라 하는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 


맥모닝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저녁에 더 먹고싶은데 왜 아침만 판매하는지 도무지 이해 할 수가 없음.

너무 애매한 시간이다.. 



노트북을 고치러 가기 위해 일찍 일어나 남친과 만났다.

 아침 8시에 나와서 시간이 좀 남아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을 먹기로 했다. 

나는 베이컨 에그세트 남친은 빅브랙퍼스트 세트! 남츤은 자몽맥피즈로 음료 교환~

가격도 착하눼~ 


조금 졸리지만 맥모닝 먹을 생각에 눈비비며 기분좋게 헤헤 :) 







빅브랙퍼스트 세트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촉촉한 소시지 패티, 쫄깃쫄깃한 맥머핀 그리고 바삭하게 튀겨낸 해쉬브라운!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런치.

-맥도날드 홈피글-


맥도날드 계란 좋은거 쓰나보다 스크램블 엄청 싱싱하고 탱탱하고 맛있다! 








자몽에이드로 음료 교환한 오빠

엄청달고 맛없음--


 









꽃개 남친이 간지나게 쓰싹쓰싺! 쓸어서 내입으로~' 

아. 평생 이렇게 살고 싶눼~!








내 베이컨 에그 맥머핀! 

포장부터 반갑네 에헤헤 ^^^^








아메리카노 

포장 뜯기전 아메리카노 한잔-

키야---- 대학교 다닐 때 근처 맥드라이브가 있어 자주 애용하곤 했다.

탄산음료 대신 꼭 커피를 먹었다. 왠만한 커피숍보다 커피가 훌륭하다! 

알고보니 100% 아라비카로 내린 프리미엄 로스트라고 함. 맥도날드 커피 믿고 먹을 수 있다! 








해쉬브라운

에그맥머핀과 환상의 조화 해쉬브라운.


내가 너무 잘먹자 오빠가 코스트코에서 사다줬었다. 그 정도로 좋아함ㅎㅎ








베이컨 에그 맥머핀 

부드러운 계란, 바삭바삭한 베이컨과 고소한 치즈가 갓 구워진 따뜻한 맥머핀 

-맥도날드 홈피 글 -


하.. 빈틈없구나.. 너무좋다...

사진으로 봐도 좋네.. 또 먹고 싶네... 








나 세상 다 가졌어요~~~~~~~~~~~~~~~~~~~~~~!


매일 이렇게 먹으면 살찌려나? 

왠지 담백하고 짜지 않아 건강해 좋은 맛인데.. 








매일매일 이렇게 먹고 싶다아아-

한세트 더 먹고 싶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꽃 개 남친이 안된다고 하여 아쉬운 맘으로 나왔다.



맥도날드 아침메뉴/ 베이컨에그 세트/ 빅브랙퍼스트 세트/ 아메리카노 짱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