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묵동자이 '마초커피' 분위기 좋은 카페 다녀왔어요.





[마초커피]


중랑구/묵동/먹골역/W웨딩 근처/묵동자이

분위기 좋은 '마초커피' 다녀 왔어요. :)







[마초커피]

주소: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중랑구 묵동 170-1(지번)

전화: 070-9909-8016







묵동자이 카페베네 옆에 생긴 '마초커피'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계속 미루었는데 오늘 친구들을 만나기로 하여

 시간 맞추어 '마초커피'에서 보기로 했어요.


바로옆에 W웨딩홀이 있어서 주말에는 카페베네는 앉을 곳일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은데 

 '마초커피'도 장사 잘되겠어요. :)







이 날도 엄청 더웠던 지라

친구가 더우면 나올거라고..ㅋㅋ

문을 열자마자 에어컨 바람이~~~! 우후~~! 

시원하다! 







시원했나봐요. 앞장서서 자리에 앉았음.

'마초커피'는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쓴거 같아요.

소품 하나하나 정성드린 티가 퐉퐉 나더라구요.


왠지 사장님 겁나 센스쟁이 일거 같아. +_+







평일이고 점심시간 지난 후라 사람도 많지 않고 조용하니 더더 좋았어요. 








잉. 이 의자 너무 예쁨. 

의자도 테이블 마다 다른 컨셉으로 색다른 멋이 있더라구요. 

홍대가면 이런 분위기 좋은 카페들 많은데 

동네에서 그 기분을 느낄 줄이야.ㅎㅎ









메뉴는 이렇게 나와 있었어요. 

정겨운 메뉴판이네요. ㅎㅎ

단맛을 싫어 하는 친구는 아메리카노 저도 아메리카노~~! 









다음엔  블루레몬/ 꿀 자몽에이드 하나씩 먹어봐야 겠어요. 

요즘 생과일 착즙해서 먹는게 유행이라던데.ㅎㅎ

시중에서 파는 오렌지 쥬스는 설탕 덩어리.. 

요기서 생과일 착즙한 에이드로 먹어봐야겠어요. 

'마초' 로스팅원두 도 판매하고 있네요. 







주문하는 곳에 프레즐 베이글 케익 등 음료와 같이 즐길 수 있는 것들과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기 빨간 동그라미 엄청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하지만 요즘 5kg 감량도전 인 저는.. 아메리카노만 먹는걸로..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

눈을 즐겁게 하네요. ㅎㅎ

저는 저 수도꼭지! 너무 센스있지 않나요? 

친구와 이런 나만의 공간 있었음 좋겠다며 요리조리 구경했어요.











친구들 기다리며 셀카도 찍고ㅋㅋㅋ아놔 얼굴 왜케 커 ㅋㅋ


사진찍고 있는데 커피 나옴ㅋㅋ 아이쿠 민망해라;;

사장님? 직원분? 남자분께서 친절히 가져다 주셨어요. :) 


 

 







[아메리카노]-3,500원

주문한 얼음동동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잉 너무 깜찍하게 나왔잖아요! 

하나하나 신경 쓰심이 묻어 나네요. 








잉 너 너무 귀여워! 

빠낫코코넛과 이 피규어 피규어 맞나?ㅋㅋ 암튼 너무 귀여움ㅋㅋ

친구왈 이것도 주는거냐며..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

멍미야 앙대여!!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3,500원이라 해서 큰 기대 안했는데 

좋은 원두를 쓰시나봐요.


진짜커피맛!









[애플쥬스] 3,800원

임산부인 친구는 커피를 못마시는 관계로 애플쥬스를 주문했어요. 

얼음잔과 빠낫코코넛도 함께 나오네요. :) 








[카라멜 마끼아또] 5,000원

늦게온 친구가 주문한 카라멜 마끼아또 

잉 다른 피규어가 나왔네요. 

잉 저 캐릭터 갖고 싶다. :)









물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잘 꾸며 노셨어요. 

아 세심해 세심해

 여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곳이에요!

이제 맨날 여기 올거임! 









친구들이 도착해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옮겼어요. 









알섭추 흥 많은 네명이서 모였네요. 

평일 늦은 점심에 여유롭게 보니 더더 신나하는 친구들ㅎㅎ

나송이 여기 분위기 좋다며 


신사의 품격에서 나오는 카페 같다며 좋아했어요. 

"우리 신사의 품격에 나오는 주인공 같다"

누구누구? 김하늘? 윤세아??? 임메아리??


"아니!ㅋㅋ"


멍미는 이정록 

바케는 최윤

킴신은 김도진

나는 임태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이 한꺼번에 겁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배꼽아! ㅋㅋ








너무 성격이 비슷해서 우리 넷다 엄청 웃음ㅋㅋㅋㅋ

그래서 신사의 품격 주인공 성격 찾아봄ㅋㅋ 


멍미 -  [이정록] 낙천적이고, 노래잘하, 춤잘추고, 천상 한량 

바케 -  [최윤] 따뜻하고 다정하고 조용하고 사려깊은 안구 60퍼센트  

킴신 - [김도진] 지나치케 완벽한 얼굴 

나송 [임태산]- 힘줄을 타고 미끌어지는 땀방울. 그렇다 그에겐 막노동의 향기가 난다.


아놔 지나치케 완벽한 얼굴은 또모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송 막노동 냄새 난다 맞네맞아! 












왼쪽은 바케가 준 귀여운 물고기 모양인 오메가쓰리 

오른쪽은 나송이준 일본에서 사온 살 안찐다는 다이어트용 곤약젤리 


참 우린 소소하게 잘 노는거 같아. 








우리 넷 비슷한 샌들 신고 왔다며 사진 찍음.

블로그로 많이 남겨 놔야지

나중에 늙어서도 봐야지. :)








'마초커피' 쿠폰 12잔 먹으면 아메리카노 무료! 또 가야짐!








사장님? 직원분? 남자분 정말 엄청~! 친절하셔요. 기분좋은 시간 이였어요. 


W웨딩홀 근처 카페

묵동 분위기 좋은 카페 

착한 커피숍

 '마초커피' 커피숍 추천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