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카페&디저트

야경 바람 음악 분위기에 힐링되는 이태원 루프탑바 남산하베스트

분위기 좋은 이태원 루프탑바 

남산 하베스트 


이태원레스토랑 / 하베스트남산 / HARVEST NAMSAN / 루프탑바 / 이태원야경 

가을밤 야경이 멋진곳 /이국적인곳 /데이트하기좋은장소 / 가족모임 / 단체행사&모임 

낭만과 감동이 있는곳 / 프로포즈하기 좋은장소 







남산하베스트는 경리단길 위 남산공원쪽에 위치해 있어요. 

이태원역 부근에서 놀다가 저희는 택시를타고 이동했어요.

- 오픈 12:00시~ 24:00 / Break time 14:30~17:30 










친구생일의 마무리로 찾은 남산하베스트. 

평일이지만 예약을 해야 할 정도로 야외엔 사람들로 꽉차 있었어요. 

다행히 야경이 잘 보이는 곳으로 직원분이 안내해 주셨어요. 






입구로 들어오면 오른편 안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야경과 루프탑이 메인인 남산하베스트이지만 날씨가 험한날엔 여기로~~~ㅎ







한국에도 이런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질 수 있구나..

경리단길 위 쪽 높은 곳에 위치해 이태원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니 기분이 너무나 좋은거 있죠?

 





저희는 이태원에서 식사와 후식까지 마친 상태..

40분정도 있다가 헤어져야 했기에

뭘 주문할까 하다가 와인 한병을 주문했어요.  


#밤하늘 #야경 #밤공기 #킁킁 #재즈음악 #와인한잔 

너무나 완벽한것! ♥






좋은 내 사람들과 마무리 건배~~!! 

와인잔 부딪히는 소리조차 낭만적 +_+ 

남산하베스트에서 즐긴 밤공기와 야경의 감동은 오래오래도록 남았어요. 


항상 이렇게 즐길 수 는 없겠지만 오늘하루 행복했어요. 

좋은곳을 오니 남편생각..

집에 가는길에 꼭 같이 오자며 꼭꼭 약속을! 



부모님과 함께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 데이트

단체모임 


좋은사람들과 함께 낭만 감성 젖기 좋은곳 하베스트남산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