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카페&디저트

잠실 롯데몰 분위기좋은 카페 커넥트 투 CONNECT TO

잠실롯데몰 분위기좋은 카페 

커넥트 투 (CONNECT TO)

잠실롯데몰 / 모터쇼카페 / 자동차전시 / 분위기좋은카페 / 호텔분위기카페 / 커넥트 투 / CONNECT TO 


잠실 롯데몰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커넥트투에 다녀왔어요. 

커넥트투는 한국토요타와 렉서스의 자동차 문화 복합공간으로 일반인들도 신차를 쉽게 접할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잠실 롯데몰 커넥트 투 




커넥트 투 카페는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들 





입구엔 모터쇼에 온듯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평소 자동차엔 관심이 없었으나 이렇게 전시되어 있으니 한번씩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커넥트 투 분위기





커넥트 투 커피숍 안에 모습은

천장도 높고 웅장함에 맘이 편해졌어요. 

잠실 롯데몰에 예쁜 커피숍들도 많았지만 사람들이 많아 정신 없었거든요.

의자들이 디자인적으로도 예뻤지만 무엇보다 앉아보니 너무 편안했어요.



▲책 볼 수 있는공간





주문하는 앞쪽엔 책을 볼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책꽂이 마저 감각있는 디자인이네요. 

책도 있으니 혼자와도 편히 쉴 수 있을 거 같아요. 



▲커넥트 투





 커피들의 가격은 4-5천원정도선으로 일반 커피숍과 비슷했어요. 



▲주문하면 가져다 주는 시스템 





주문하고 진동벨로 알려주어 직접 가져오는 일반 커피숍과 달리 

데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위사진의 카드(주문표?)를 가지고 자리에 착석하면 음료를 가져다줘요.

언제 나오나 기다릴 필요가 없어 좋았어요. 



▲주문한 커피




주문한 커피들을 가져다 주셨어요. 

서비스 느낌은 호텔 직원처럼 친절했어요. 


커피맛은? 

커피맛은 평범했어요.

하지만 서비스와 조용한 분위기 편안한 의자탓에 

커피맛보다는 친구들과 얘기에 집중할 수 있었기에 저는 만족해요. 



▲친구생일봉투 꾸미기





생일인 친구를 그려줬어요.

저는 웃기게 그려주겠다고 킼킼대면서 친구를 그렸는데, 맘에 들어하는 친구 

고마우면서 미안 :) 

생일축하해 ♥   



▲셀프 바 




약을 먹을 시간이라 물을 마시기 위해 물 셀프바에 갔어요.

물셀프바엔 옥수수차? 물이 있었어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이 또한 맘에 들었어요.  






저희가 나올 때 쯤에 입구에 이런 표지판이 있더라구요.

현재 모든 좌석이 만석.. 


세련된 분위기와 편안함때문에 또 찾을거 같은 '커넥트 투' 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