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카페&디저트

더치커피 유명한 에슬로우커피 분위기 좋은카페

분위기 좋은카페 

더치커피로 유명한 에슬로우커피 



저희집 주변으로 6-7곳이 공사가 시작되었어요.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주변집들을 부수고 다들 건물을 짓더라구요. 

하나씩 하시지.. 요즘 하루종일 공사소음에 스트레스를 받고있어요. 

주말도 역시 피해 갈수 없기에 저희는 집앞 커피숍으로 피신을 했어요.


에슬로우커피/ ESLOWCOFFEE/ 더치커피/ 다크초코향/ 

분위기좋은카페/ 식물인테리어/ 여유로움/ 평온함/ 신혼데이트 





 


저희 집앞 에슬로우 카페에요.

중랑구 묵동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커피숍이 많지만 에슬로우커피를 이용하는 이유는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엔틱하면서 곳곳에 살아있는 인테리어 소품들과 곳곳에 식물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고, 

음악도 클레식과 재즈도 많이 틀어주시더라구요.  

공사소음으로 오염된 제 귀를 정화시켜줄 아주 좋은 곳이죠. :) 






 


남편이 좋아하는 터치커피와 저는 카라멜마끼아또를 주문했어요. 

더치추출액 100%로 합성보존료를 넣지 않은 신선한 더치라고 하네요.

마셔보면 다크초코렛향도 나면서 깊은맛이 나요.  

하 이 여유로움 향도 맛도 좋아요. 


에슬로우커피가 저희동네만 있는줄 알았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ESLOW- 바쁜 일상속에서도 빠르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에스프레소의 반대적 의미 

저흰 바쁜일상보단 공사소음 대피장소로 너무나 감사한 곳이였죠. 








남편은 잠깐 일을 해야해서 노트북을 키고 집중~! 

집중하는 남편의 옆모습은 예술이지요. :) 

멋지다.♥♥


저는 어머님이 선물해주신 정목스님의 비울수록가득하네 라는 책을 보았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이에요. 머리가 복잡할때 읽으면 좋은책 같아요. 








책을 다 읽고 멍 때리며 고요한 이 여유로움을 즐겼어요. 

 카페에서 나오는 음악들으며 앞에있는 식물들을 보며 끄적끄적~! 해봤어요. 

오빠한테 낙서라고 보여줬더니 잘했다고 쓰담쓰담☞☜

이게 신혼인가요+_+  여유로움을 선물해준 에슬로우카페 감사합니다.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