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빅마마 깜짝폭립 레스토랑 기분전환 요리로 굿


현대홈쇼핑로 구매한

빅마마 이혜정의 깜짝폭립 

먹어본 후기 


현대홈쇼핑/ 이헤정의깜짝폭립/ 쇼핑후기/ 홈쇼핑/ 빅마마/ 이혜정/ 바베큐/ 폭립/ 핫BBQ소스폭립/ 하와이안BBQ소스/ 솔직후기  

  

패밀리레스토랑에서만 즐길 수 있는 폭립? 

몇일 전 남편과 패밀리레스토랑을 찾았었어요. 저는 폭립이 먹고싶었지만, 남편이 스테이크가 먹고싶다하여 남편에게 맞췄어요. 

폭립이 반정도 크기로 메뉴에 있었다면 주문했을텐데 폭립양이 어마어마하고 가격대도 4-5만원대로 그냥 질좋은 스테이크를 먹기로 했죠. 

주말이 지나고 어제 현대홈쇼핑에서 이혜정의 깜짝폭립을 방송하고 있더라구요. 방송을 20분정도 계속 멍하니 보고만 있었던거 같아요.

티비화면에 멍-- 하니 빨려들어가는거 같았어요.  지식을 쌓듯 집중했죠.  원래 저녁에 남편이 좋아하는 돈가스를 만들어 주기로 했지만 그가격에 폭립을 먹을 생각 없냐며 물어봤더니 바로 OK. 바로 주문 GoGoGo!  






택배가 언제올까?

달콤상큼한 소스에 두툼한 살코기를 와구와구 뜯고싶었어요. 







월요일에 방송하고 이틀 뒤인 수요일에 택배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보고 반갑게 인사 하고 문앞에서 받았더니 허허 웃으시며 이름 두글자 뒤에 뭐죠? 퀴즈내듯 물어보셨어요. 

딩동댕~! 기분좋게 맞추고 택배상자를  들고 들어왔어요. 







부랴부랴 뜯어보니 아이스팩 두개가 보였어요.

안눙? 우리폭립 지켜줘서 고마워 :) 







깜짝폭립 빅마마 하와이안BBQ소스 5개/ 깜짝폭립 빅마마 핫 BBQ소스 2개 

가격은 6만원대로 폭립 하나당 만원꼴 이였어요.  인터넷하고 별차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자세히보니 양이 더 많았어요. 

인터넷은 400g이였는데 홈쇼핑엔 450g으로 양 차이가 있었어요. 


상자 포장엔 메인모델이자 폭립을 만드신 이혜정님 얼굴이 짠~~! 

얼마나맛있게요~?! 맛깔스럽게 말씀도 잘하시고 친정엄마같은 푸근함이 매력적이시죠. ^^ 믿고 구매했습니다.









박스포장을 뜯어보니 진공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다 펼쳐보니 많~~다~~





고기의 두깨는 방송에서 봤던거와는 좀 달랐어요. 

좀 얇은것도 있고 두톰한것도 있고~ 홈쇼핑은 좀 과장되게 방송을 하니 뭐 약간 실망할뻔했지만 가격대비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유통기한은 2017년 4월 12일까지 넉넉했어요. 냉동실에 먹고 반찬하기 싫은날 하나씩 꺼내 먹으면 될거 같아요. 


<깜짝폭립을 맛있게 먹는 방법>

-전자렌지에 6분! 

냉장실에서 1~2시간 완전 해동 후 깜짝폭립을 비닐파우치에서 꺼내 전자렌지 전용용기에 담아 6분조리.

-오븐에서 10분!

위와같이 완전 해동 후 쿠킹호일로 깜짝폭립을 감싸고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10분조리.









오븐에 먹으면 최고겠지만 저희집엔 오븐이 없어요. 전자렌지는 몸에 안좋다고 해서 아예 두지도 않았어요. 

어제 방송을 열심히 본 결과. 해동이 된 폭립을 한번 끓인 뜨거운물에 퐁당 담가줬다가 먹음 된대요.(물이 끓으면 불을 끄고 넣어주세요.) 








바로 먹어도 되지만 비닐포장을 벗기고 후라이팬에 한번 더 구워줬어요.

홈쇼핑에서 봤던 풍부한 소스?는 아니였지만 적당한양의 소스를 비닐에서 쫙쫙 짜줬어요. 







후라이팬에 담기엔 너무나 긴 폭립은 반으로 달라주어 골고루 익혀줬어요. 

구워져 가는 폭립은 냄새가 아주 상큼 새콤 달콤 하네요. 돈가스 소스 같기도한 소스냄새.







두구두구 완성한 폭립! 

샐러드 체리 씻고 토마토 톽톽 썰고 폭립 담기까지 1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레스토랑에서 먹는 고급진 폭립 비주얼은 일단 합격! 맛을한번 볼까요?

  







살짝만 칼질을 했는데 두툼한 살코기가 분리가 됬어요. 한번 조리해서 나와서 그런지 안에까지 잘 익었어요.

폭립맛은? 일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으로 맛이 꽤 괜찮았어요. 하와이안비비큐 소스를 먹었는데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생각해보니 해피콜양면팬에 호일깔고 조리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후회를..했죠. 뭐 아직 6개가 남았으니 해피콜양면팬에 해먹는걸로~!







남은  폭립은 냉장고 냉동보관 했어요. 

요즘같이 더운날 주말에 밥반찬 없을때 굳이 나가서 외식하지 말고 집에서 고급지게 칼질 한번 해보세요. 

엄마어깨에 뽕도 들어가고 아이들 남편 모두 잘 먹어주어 인기만점이에요.  

매일 이런걸로 때울수 없겠지만 가끔씩은 기분전환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반찬 걱정없이 주부들 화이팅! 



패밀리레스토랑/ 레스토랑/ 파티요리/ 캠핑요리/ 고급진음식/ 주부반찬고민/ 고민고민하지마/ 기분전환/ 엄지척요리 / 가족하트뿅뿅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