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남대문 쇼핑/ 엄마 옷 득템

남대문시장 쇼핑


#남대문시장 #쇼핑 #엄마생신선물#엄마옷 #50대 #중년스타일 #빅사이즈 






곧 엄마 생신이다ㅎㅎ

이번엔 같이 식사할 시간을 맞출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다. 

식구가 많다보니 다 같이 시간 맞춰서 모이는게 쉽지 않은데 

결혼하니 가족이 더 늘어 밥한번 먹기 엄청 힘들다.ㅜㅜ

엄마선물로 여러고민을 해보았는데, 고민 끝에 언니는 현금, 동생은 아이크림, 나는 옷을사주기로~!

뭐니뭐니해도 딸이 최고지?!ㅎㅎ 세 딸 키우느랴 수고했어요.^^


엄마옷 쇼핑은 쇼핑천국 남대문시장이지.ㅎㅎ

예전에 친구들 아기옷사러 남대문 갈때 따라갔는데, 

나는 중년옷 보다가 시어머니 옷을 득템을 한적이 있어 기억을 더듬어 다시 가보기로 했다.

남대문시장은 엄마옷, 할머니옷, 남자옷, 그릇시장, 수입상가 여러가지를 팔고있다. 

엄청난 규모로 들어가도 새로운곳을 계속 발견. 보물창고 같은곳이다. +_+









시어머님 선물득템 성공적 쇼핑을 떠올리며 이번 엄마 선물도 실패를 하지 않으리라 다른곳은 보지도 않고, '경희패션'으로 갔다.

이번에도 상냥한 목소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이것저것 보여주셨다. 이번엔 엄마와 동행하여 엄마의 취향을 고려해 여러가지 옷을 추천을 해주셨다.












블라우스를 고르고 앞에 가게에서 바지도 같이 코디 해주시니 이건 뭐 고민 할 필요가 없음.

같은 '경희패션' 이름으로 바지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예전 어머님 블라우스 살때 코디로 통바지도 같이 샀는데 사이즈가 다양하게 있어서 편하셨다고 했다.)


엄마도 블라우스 몇개를 골라 바지를 입어보았다. 

30분도 안되서 한곳에서 쇼핑을 다 끝냈다. 

엄마도 나도 만족한 쇼핑. 










남대문시장 쇼핑의 결과물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빠랑 동생앞에서 패션쇼~~! 

옷이 너무 편하다며 다른옷이랑 코디도 해보고 신났다 우리엄마^^

생신축하해요~!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우리 곁에 오래오래 있어주세요. :)








남대문시장 꽃중년 우리엄마옷 득템  '경희패션' 추천해요. :)

사업번창하세요.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