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베스킨라빈스31 싱글레귤러 1+1 쿠폰 사용후기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쿠폰 사용후기 







몇일 전 친구에게 카톡이 왔다.

베스킨라빈스 싱글러 레귤러 1+1 쿠폰이라고..

"뻥.. 뻥이지! 클릭하면 이상한 귀신사진 나오는거 아니지ㅋㅋ 안 속아 안 속아ㅋㅋ"

하지만 알고보니 진짜 였음. 

.

.

.

.

.

.

.

.




베스킨 라빈스 싱글레귤러 원 플러스 원 쿠폰


[사용방법]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원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싱글레귤러로 구입 시 (2,800원 매장 결제) 

본 쿠폰 제시 하면,싱글레귤러를 하나 더 준다.

이 쿠폰의 유효기간은 8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이벤트 상품으로 연장은 불가능 하다.


오예~! 

나한테도 선물하고 친구들에게도 복사하여 보내줌

 그래서 총 세개 쿠폰 보유











쿠폰이 8월 30일 까지라 홈플러스에 세탁 맡길겸 아이스크림 먹으러 고고-!


오빠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블루베리와 딸기 치즈케이크가 들어가 있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치즈케이크를 좋아라 하는 오빠가 제일 좋아라 하는 아이스크림.

나는 민트 초콜릿 칩 

치약맛이라고도 하는 민트초코 단음식을 별로 좋아라 하지 않은 나는 뒷맛이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지만 개운한 맛이여서 즐겨먹는 편이다. 









아놔-

사진찍으려 하는데 오빠가 달려듬... 


 









단체카톡창에 친구들에게 쿠폰인증샷도 보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라하는 꽃 개 남친님이 제일 신나셨음.

단음식 잘 못먹게 하는데 이날은 쿠폰이 있는관계로 기분 좋게 같이 먹기로ㅎㅎ










조카가 놀러와 이마트에서 장본 후 아이스크림 한잔 하러 왔다. 

쿠폰도 써야 했기에ㅋㅋㅋ

싱글레귤러 컵과 콘을 주문함. 









우리 도담이는 아이스크림이 싫단다..

아이스크림 "시시~~"

그래 아이스크림은 삼촌 줘버리고 콘만 사수 





 




바삭바삭한 콘을 먹으며 엄청 좋아라 하는 우리 도담잉

잘 먹어서 좋구마-* 

쿠폰 여러모로 잘 썼네. :)

마지막 한개는 언제 써야 하는거임..ㅋㅋ





8월 31일 하루동안

패밀리사이즈 구매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이 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ㅎㅎ








대학교 1학년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뽕듀 새로 나와서 친구랑 엄청 먹으러 갔었는데

아이스크림, 케익, 과일을 은은한 초에 노은 초콜렛에 찍어먹는 매우 신선한 그맛! 

으 간만에 엄청엄청 땡긴다..... 









오랜만에 집에 놀러온 언니가 만들어준 치즈 떡볶이 

떡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 쌀떡이라 쫄깃쫄깃하여 맛있게 잘먹음! 

언니네가 가까이 살았음 좋겠다..

우리조카 매일 볼 수 있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