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오늘뭐샀지?

[ROCKFISH] 락피쉬 14SS 아로하 젤리 샌들 (블랙/화이트)


[ROCKFISH] 락피쉬 14SS 

아로하 젤리샌들 / 레인샌들 

비가와도 당당한 편안한 레인샌들


락피쉬는 영국 플리머스 지역의 유명 아웃도어 생산 업체인 RTG사가 2003년 런칭한 브랜드 이다. 

꽃장식이 예쁜 여성스런 '아로하 젤리샌들'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추고 있는 개념샌들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










나는야 5월부터 장마를 준비한 여자.. 

작년엔 '헌터 레인부츠'로 장마를 버텼는데 레인부츠는 너무 덥고 답답하여

 '젤리 샌들' 종류로 알아 보던중  발견한 '락피쉬 아로하 젤리샌들' 

레인부츠로도 유명한 락피쉬 이기 때문에 믿고 볼 수 있었다.

요번에 새로 나온 신상 컬렉션 이라는 아로하 젤리샌들! 

딱 내꺼라고 써있는거 같았음. +_+


저걸 사야 겠다. 마음 먹고 인터넷 주문 하려던 참에

5월달에 생일인 나를 위해 친구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똭~! 

갖고 싶은거 있냐고 하길래 샌들 보여줬더니 커플로 하자며ㅋㅋㅋ

예쯔! 생각지도 못하게 샌들을 선물 받게 됨! 








그래서 바로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으로 고고! 

인터넷으로 먼저 보고 간거라 

매장으로 바로가서 신어 보았다.

컬러는 흰색과 블랙이 있는데 어떤걸 살까 엄청 고민했음ㅠ

(이때 5월이라 레깅스.. 덜덜덜.. 겁나 더워 보인다.ㅋㅋ)



사이즈







UK3(225-230), UK4(235), UK5(240), UK6(245-250) / 굽: 1.3cm


나는 흰색 240사이즈로 5/38 구입 

친구는 블랙 245-250 6/39 구입

가격은 신세계백화점 가격으로 4,9000원 

(인터넷 주문시 구매전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는게 좋음! 외국 사이즈라 신어보고 맞는 사이즈 구매)


다른 샌들들은 굽이 낮아 좀 오래 걸으면 발바닥이 아프고 불편함이 있는데, 

아로하 젤리슈즈는 굽이 어느정도 있고, 샌들바닥 부분이 폭신폭신한 고무로 되어 있어 장시간 걸어도 발바닥도 안아프고 편하게 신을 수 있음

지금 2달째 신고 있는데, 다른 샌들은 못 신을 정도로 편하고 무슨 옷이든지 잘 어울려 데일리로 신고 있다.    

큐빅이나 금속 꽃 부분이 고장나면 A/S도 된다고 하니 가격이 결고 아깝지 않다.

(친구 얼마전에 꽃부분 연결고리가 빠져 강남 신세계백화점가서 A/S하고옴.)








신발 구매 하면서 메니큐어도 다홍색으로다가 하나 구입했다. 

 발톱에 메니큐어를 발라야 샌들의 완성~!  

구매하자마자 친구랑 커피숍에서 만나 바로 신어 보았다.

친구도 나도 너무 맘에 들었다. ^_^

초딩처럼 키드키득 웃으며 좋다좋다 함ㅋㅋㅋ


 








오빠랑 '암사유적지'에서 찍은 사진인데 웨딩 스냅사진 아니지ㅋㅋ

여름 휴가 가서 뛰어 놀기에도 좋고, 편하게 오래 신을 수 있는 거기에

 비가와도 신을 수 있는 레인 젤리샌들 '아로하 젤리샌들'  너무 좋다. +_+









친구들과 찍은 샌들사진

예쁘다 예뻐ㅋㅋㅋ

 여름엔 발바닥 편하게~ 비와도 끄떡 없는 '아로하 젤리샌들' 추천! 













나송 생선(생일선물) 고마워 잘 신을게~!

요번 여름 레인샌들로 장마와도 당당히 나갈 수 있게 되었어!

사랑한다 친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