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세계음식을 한곳에서! 하남스타필드 푸드코트 잇토피아, 추천맛집 리스트


여러나라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수 있는

 '하남스타필드' 푸드코트 맛집공개


#근교나들이 #가족나들이 #가족외식 #하남 가볼만한곳

#하남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푸드코트 #잇토피아 #맛집공개 #돈차일드 #르타오 # 올댓미트 #탄탄면공방 






주말 너무나 심심한것... 

세상 나만 심심한거 같아 억울한 맘에 남편에게 드라이브 가고싶다고 졸라댔다.

서울 근교로 조용하게 드라이브도 가고싶고... 주말은 밥이 하기싫고....ㅎㅎㅎㅎ 

주부도 쉬는날이 있어야 하지 않겠니?ㅎㅎ

오늘은 데이트코스를 짤 수 있는 기회를 주겠노라. 

갈곳, 맛집 검색을 남편에게 맡기고 나는 나갈준비에 집중 :) 


내편의 데이트코스로 정한 '하남스타필드'

이름듣고 처음에 축구장인줄....; 

검색해보니 신세계백화점, 쇼핑몰, 맛집, 찜질방에 워터파크까지 없는게 없었다. 

요즘 핫하다고 소문이 났다길래 바로 허락! 고고!





<하남스타필드>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운영시간: 매일 아침10시~ 저녁10시까지 연중무휴 

주차장 넓음 


 





쇼핑, 레저,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쇼핑테마파크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족 친구들이 함께 쇼핑하고, 맛있는음식과 레저를 즐기고, 편히 쉴 수도 있는곳

-하남스타필드-


서울에서 30~40분 드라이브 하며 도착한 우리부부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많아 주차장에서 시간을 좀 보냈다. 

주차를 하고, 쇼핑할 계획은 없었기에 아이쇼핑을 시작함.

와... 엄청크다 엄청크다 이말 밖에... 

내 느낌점을 말하자면: 명동을 실내로 옮겨 놓은거 같다. 

왠만한 핫한 매장은 다 모여 있었다. 춥거나 덥거나 날씨에 상관없이 쇼핑이 가능한 곳인거 같다.


 

   



신기한 물건들과 예쁜옷에 정신이 팔려 시간이 금방금방 갔다. 

저녁시간이 되서 남편이 데려간 곳은 하남스타필드 푸드코트인 잇토피아  

잇토피아는 레스토랑&카페가 모여 있으며, 3층에 위치하여 있다. 

일단 분위기 너무 좋다~! 자리도 많고 사람도 많은 이곳.

자리는 지정석이 아니고 푸드코트처럼 빈자리에 앉아 주문한 음식을 먹으면 된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다. 눈치게임 장난없음ㅜㅜㅜ 


잇토피아는

한일관, 문배동육칼, 시골막국수 등 한국인의 소울푸드

 초마, 탄탄면공방, 청키면가 등 아시안 퀴진

이준, 이형준, 데이비드현, 이종서 등 스타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서양식까지

동서양을 넘다들며 미식의 폭을 넓히는 경험이 가능한 원스톱 다이닝 스페이스다.

-스타필드하남홈페이지-






남편이 눈치게임을 잘해 자리에 앉았다. 

오늘은 가만히 있으라는 남편말에 자리에 앉아 기다리기시작. 

테이블도 대리석 느낌이라니 고급진것 :) 

남편이 음식들을 주문하고, 진동벨을 가져다 주기시작ㅎㅎ






탄탄면공방

우리는 탄탄면과 육고명 튀김교자를 주문했다.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탄탄면달인!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먹게 되다니 설레이기 시작.


탄탄면은 보통맛 매운맛이 있었는데, 우리는 당연히 매운맛을 주문.

면도 쫄깃쫄깃하고 국물이 아주 진하고 얼큰했다. 별 다섯개 주고싶움♥ 맛있었다! 






돈차일드

멕시코음식점인 돈차일드에서 '알빠스톨프라이즈'를 주문했다. 

감자튀김+ 고기패티 + 치즈가 어우러져 최상의 궁합을 뽐냄. 

최고의 맥주안주로 추천한다. 


수요미식회에서 '새우타코'로 유명해진 돈차일드다.

다음에는 꼭 타코를 먹어보기로ㅎㅎ






올댓미트 

바베큐가 아주 맛있었던 올댓미트! 

등갈비와 바베큐의 양념이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다능ㅜㅜ

빵에 고기 얹어 샐러드와 싸먹으면 짱짱임!!!

수제맥주는 비싸지만...  꼭 시켜먹어보자... 

진한 수제맥주는 혁명이였다...






르타오 (1층에 위치해있음)

청정 낙농지역인 홋카이도의 인기1위 SWEETS로 선정된 브랜드로 

치즈케이크가 250만개가 판매되고 있다는 명물 치즈케이크. 

장인정신이로 만들었다는 치즈케이크! 

치즈덕후인 우리남편이 그냥 지나칠리가 없다. 


치즈케이크 한판을 다 먹는다는걸 말렸다...

주문한 더블프로마쥬와 치즈맛아이스크림

조각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나 작은것. 한입거리도 안됨..ㅎㅎ 하지만 진한맛으로 남편은 만족.

나는 치즈맛 아이스크림 폭풍흡입. :) 







유명한 세계음식맛집들이 모여있는곳 하남스타필드 푸드코트 '잇토피아'

여러가지 음식들을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좋았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아빠의 눈치로 자리를 잘 맡아보자.

 영웅이 될지 모른다. 하이파이브를 하게 될지도 모른다. 

자리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것이니....ㅎㅎ

자리때문에 잠깐 난감했지만 대체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였다. 


평일에 다시 오고싶은 '하남스타필드 잇토피아' 

그때는 다른 유명한 음식들을 맛보고싶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