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매일매일 즐거움

알섭추 가평여행 갔다왔어요-*




알섭추 여행


풀이 하자면 유치하고 손발 오그라지는..

그래서 굳이 설명하지 않겠음.


고등학교때부터 알섭추란 이름으로 9명이서 놀았징

쉬는시간마다 꼭 만나서 수다 떨고 각자의 반으로 돌아갔었지..

스크루바에 환장하고 마이쭈도 나눠먹고

우리끼리 재밌게 잘 노는 착한 고딩 이였지..

아 벌써 10년이 지났다니.. 

아쉽고 그리워.. 



다들 바쁘게 살다보니 만나는 횟수도 점점 적어지고..

몇명은 이사를가고ㅠ

.

.

그러다가 다들 결혼 스타트..

3명이 결혼을 하고 두명이 아기를 낳고 한명은 배에 아기가..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구나..



이러다가 다같이 여행을 못가보고 30대를 맞이 할거 같아

20대 마지막 여행을 결심!


계획쟁이 조또와

재주꾼 통키의 추진력으로 우린 가평여행을 갈 수 있었어용- 



원래는 여행갈때 남자들도 따라가는데

요번 만큼은 여자들끼리!

별주부 딸은 여자니까 껴주기로ㅎㅎㅎㅎㅎㅎ





떠나기전 던킨에서 청포도 쿨라타? 모 그거 먹음 ㅎㅎ

받자마자 한개 쏟아서

아 아까워 하고 그냥 넘겼는데

직원언니가 다시 한개 만들어줌ㅎㅎ

감사해여^^;




렌트를 하자니 다들 뿔뿔히 흩어져 오는 바람에..

중앙선을 타고 가기로..

고등학교때 여행갈때는 아이스박스도 가져갔는데 모 이정도야..

이젠 돈도 많으니 택시타면 되지 이런생각ㅎㅎ





같이 있으면 그자체가

개그소재ㅋㅋ





가평에 도착하자마자 임산부와 몇몇은 펜션으로 바로 이동하고

우리 넷은 2차 시장 장보러 가평 슈퍼마켓 차 기다리는중-*




가평 순대 잘해



가평 떡볶이 잘해



가평 치킨잘해





그냥 들어간 떡볶이집과 치킨가게는 맛집이엿나 보옴.

ㅎㅎ





콜 택시 불러서 기다리는 타임에

시장에 있는 아기 강아지 발견

너무 귀여운데 이걸 파는거라니.. ㅠ

종이에 2만원 이라 써있어서.. 불쌍했어요.





냉장고를 채우는데 먹을것을 채우기엔 냉장고가 너무 작음..

(우리 술도 음식도 대식가임)




결국.. 펜션사장님 냉장고 빌림ㅋㅋㅋㅋㅋㅋㅋ

정리하는 시간도 한참 걸렸지만

그래도 행복한 ㅅㅣ간 ~*





우리 단체티 제 친구 통키가 만들었어요.

별명과 카톡이모티콘에 닮은 이모티콘을 찾아 티에 인쇄를 했다네요.

정말 대단해!


만들기 도사 통키!

만들기로 집도 만들거 같다고..

그 몇일뒤 만들기로 아들 장난감 집을 만든 아이..

아니 엄마ㅋㅋㅋㅋㅋㅋㅋ




내 남자. .권꽃개 

잘 다녀오라며..

알섭추그이 대표로 케익에 손수 손글씨를..ㅎㅎ

나에게 없는 섬세함..

고마워요!




남친과 남편들이 왔으면우린 수다만 떨텐데.. 

우리끼리 재밌게 놀자는 취지에서 남자들을 떼놓고 왔는데...

고기굽고 정리하느랴 더 얘기할 시간이 줄어 들었어요. ㅠ

다음엔 남자들 꼭 데리고 와야겠다면서ㅋㅋㅋㅋ




놀러와서 먹는 삼겹살은 왜 맛있을까요?

마늘과 소세지 +_+

 사진엔 없는데 새우도 구웠어요.

아새우새우새우 마싯엉엉엉어어엉ㅠㅠㅠㅠㅠ




삼겹살의 저 윤기..

그립다 저 윤기..




나송이 만든 골빔면

야식메뉴만들기의 종결자에요.

해피투게더에 야간메뉴에 사연보낼꺼 엄청 많을꺼에요ㅎㅎ




별주부는 매운갈비집을 해요

'짚신'

구리의 맛집입니다. 진짜 맛있음

10과 50은 매운정도에용





매운 갈비찜 진짜 침샘자극..





달리기 전 견디셔를 마셔야죵ㅎㅎ




다른 여자들이 커피숍에서 예쁜케익에 커피를 마실때

저희는 견디셔를 마셔여

이런 코드가 맞아서 친구겠죠?

ㅎㅎㅎㅎ




술 안먹은지 엄청 오래됐지만

분위기에 취해 한잔

삼겹살에 취해 한잔

골빔면에 취해 한잔

캬아~!


바람이 너무시원해서

바람을 안주삼아 캬~!

뭔소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엄마같지 않은 통키와 *

곧 엄마가 될 꼬꼬마 바케 *






그러고 보니 늦게온 벼리랑 은화 사진이 없넹ㅠ 






볼에 바람 넣는거 이제 하면 안되는거니?.. ㅠ




집을 떠나기전 라면과 만두

와우 !

이날 3kg는 쪘겠어요ㅎㅎㅎㅎ


알섭추 20대 마지막 여행이 아니라

비만여행 인줄ㅎㅎㅎㅎㅎㅎ


 





(멍미야 미안)

실컷 놀고 먹고 집에 돌갑니다.

우리 다가올 30대도 행복하게 잘 즐기자.







30대 마지막 여행도 함께하자

오래오래 같이 잘 지내자~!




아 괌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