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홈인테리어 모던 깔끔한 포토테이블 액자


포토테이블 액자


이마트 저렴이 액자 추천/ 모던&깔끔한 액자/ 알뜰하게 액자 구입/ 신혼 인테리어소품/ 엔틱한 북유럽풍 액자/ 홈인테리어 

러빙홈 액자/ 마이센스 액자







결혼한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간다. 

준비기간은 길기만 하였는데, 이렇게 짧게 끝이나니 아쉽기만 하다. 

셀프로 이것저것 준비를 했는데, 그 중에 제일 신경썼던 부분인 포토테이블에 올릴 액자였다. 

웨딩홀 측에서 포토테이블과 액자는 준비를 해주기로 하였지만, 집에도 놓을겸 러블리가 아닌 모던한 느낌의 액자를 원했기 때문에 직접 구매를 하기로 했다. 


내가 원하던 스타일의 액자들을 이것저것 알아본 결과

무인양품리바트  두 브랜드의 액자가 가장 맘에 들었다. 하지만 모던한하고 고급스러운 액자 스타일은 딱 맞아 떨어졌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좀 부담스러웠다. 

큰액자와 작은액자 8개정도를 사야하는데, 20~30만원 정도의 가격이기에... 일단보류..하기로함.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 하고 시간이 좀 넉넉히 있었던 터라 고속터미널도 가보고 동대문 남대문 등 여러군데를 가보았다. 

그러던 중 이마트에 빨래대를 사러갔다가 꽃개남편과 발견한 이마트 액자 딱 내가 원하던 액자! 그리고 완젼 저렴한 가격!

마치 보물찾기에서 엄청난 보물을 만난 기분! 짜릿했다! 헤헤 :) 







이마트 검정색 액자

액자안의 하얀 테두리 부분이 사진을 마치 작품처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듯.

미술을 전공해서 그런건지 액자는 그림이든 사진이든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부분이라 더 신경을 쓰게 된것 같다. 







사진테두리 부분을 생각하고 액자를 구입 해야한다.

검정색 액자는 3개 구입했다. 가격은 4천원대 부터~ 저렴하게 있다. 







유리는 안쪽과 바깥 쪽을 먼지 없이 깨끗히 닦아줬다. 

사진에 먼지가 끼는건 너무너무 싫음.ㅜ 







테이블에 전시 할 수 있게 받침도 있고, 벽에 걸 수 있게도 만들어져 있다. 

액자가 벽에 걸어도 엄청 예쁠거 같다. 








흰색 테두리 부분에 사진을 테이프에 사진을 고정 시킨 후 액자에 끼워줬다.


 



 


철 부분은 손으로 닫으면 다칠 수 있으니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 

주방에서 도구를 찾다가, 와인따개를 발견하여 철 마무리 부분을 잘 닫아줬다. 









나무액자 


내가 원했던! 유레카!! 라고 외치고 싶었던! 나무액자.

액자가 공간적인 부분이 있어서 입체감이 더 느껴진 액자이다. 그리고, 나무결과 나무색이 더 자연적 느낌을 자아 내는거 같다. 





 


나무액자 역시 하얀 테두리 부분이 있다. (사진상엔 없음.)

나무액자는 테두리를 넣게 되면 사진 부분이 너무 가려져서 난 테두리 부분을 빼고 사진만 넣었다. 

그래도 느낌 좋다!








ㅇㄹ


가격도 검정액자와 비슷했던거 같다. 

나무는 진짜 원목이 아니고 질 좋은 시트지 같은 느낌이라 구매할때 잘 보고 사야 한다. 

각진 부분이 좀 까져 있거나 홈이 나있는 경우가 간혹 있는듯 하다. 

집에와서 보니 좀 까져있어서 며칠 후 다행히 같은 액자가 입고 되어서 흠 없는 액자를 교환 할 수 있었다. 









사진을 고르고 액자에 넣었다 뺏다를 반복;ㅎㅎ

이런 과정이 있어서 더 재밌고 신났던듯. :)








검정액자 세개와 나무액자 다섯개 

캬~ 믹스해도 멋지다.

맘에 들어! ㅎㅎ







오또케... 

두가지 다 맘에 든다.ㅜ 







결혼식 전에 침대 머리맡에 놓으니 신혼 분위기 물씬~! 

후후후~ 괜히 설렌다. ㅎㅎ








결혼식 당일 포토테이블


드디어 결혼식 당일 포토테이블. 

나만 못본 포토테이블.ㅎㅎ

결혼식 끝나고 어른들과 친구들이 칭찬한 사진과 액자.

고민하고 직접 준비한 포토테이블 액자라 더 의미있고, 자꾸 보고싶은 액자. :)

이마트액자 만족 1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