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바깥음식

의정부 냉면맛집 기와집 칡냉면


++++++ 의정부 맛집 [기와집 칡냉면] +++++++










의정부에 사는 친구네 집에 갈겸 신세계백화점 쇼핑 후 

친구 강력 추천으로 저의 단골이 되버린 냉면 맛집을 소개 합니다. :)






요즘 날씨 너무 더워요ㅠ 

친구랑 수다 떨면서 걷긴 했지만 땀이 주룩주룩..

그래도 꼭 먹어주어야 겠다는 강한 집념으로 찾아간 [기와집 칡냉면] 








기다리며 간판 사진 찍었어요ㅎ

하늘색 너무 예쁘져~*

아--- 빨리 먹고 싶어라~!









평일이라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그건 저희의 착각이더라구요..

그래도 의정부에 왔으니 당연히 꼭 먹고 가야하는 맘으로 친구와 얘기를 하며 기다렸죠ㅎㅎ








기다리는 김에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여유도 생기고 전 좋았어요.ㅎㅎ








와.. 사람많다 ..ㅎ

근처 산에 가셨다가 오신 분들도 많으신거 같고, 회사원들은 차를 타고 오더라구요.


저희 뒤에 갓난아기 데리고 오신 가족분들이 계셔서 

빨리 먹고 싶었지만 꾹~! 참고 양보하고 나니 

20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 갈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 


친구는 물냉면

저는 비빔냉면

그리고 꼭 먹어야 할 만두를 시켰어요.ㅎ



( 저희는 3개를 시켰지만 양이 적으신 분들은 냉면하나 만두하나 시켜서 드시면 딱 좋을거 같아요. )






 물냉면 + 비빔냉면 + 만두






친구가 시킨 물냉면 

저는 원래 물냉면을 좋아하지 않는데 

확실히 차가운 육수와 같이 먹으니 비빔냉면과는 다르게 면이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비빔냉면 

먹는 도중에도 식탐을 나게하는 비빔냉면

진짜 맛있어요ㅎㅎ







만두!

김치 만두에요.

집에서 김치만두를 잘 해먹는 편인데,

여긴 만두 피부터 집에서는 표현할 수 없는 쫄깃쫄깃한 맛이였어요.

한입 베어물으면 가족생각나는 맛이에요. ㅠㅠ


엄뫄아..아빠아.. 


맛있는거 혼자먹어서 죄짓는 느낌..ㅎㅎ







제일 중요합니다.

저 일요일에 두번 갔는데 허탕쳐서.. 

멘붕으로 집으로 돌아온 기억이 있어서..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쉰대요.

참고 하세요.!



저는 강추강추합니다.*************